행정안전부 주관 평가서 91.4점 기록… 전년 대비 3.2점 상승
이성림 이사장 “시민 중심 서비스 개선에 최선 다할 것”
이성림 이사장 “시민 중심 서비스 개선에 최선 다할 것”

[국토일보 한채은 기자]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이 행정안전부 주관 2024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부산 공공기관 중 1위를 차지했다.
공단은 전국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91.4점을 기록하며, 전년(88.2점) 대비 3.2점 상승했다.
이번 조사는 2024년 7월부터 10월까지 한마음스포츠센터, 부산영락공원, 부산유라시아플랫폼, 부산시민공원, 스포원 등 7개 시설 이용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부문별 점수는 서비스 환경 91.7점, 서비스 과정 90.7점, 서비스 결과 91.1점, 사회적 만족 93.9점, 전반적 만족 90.4점으로 전반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성림 이사장은 “조사 결과를 면밀히 분석해 시민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환경을 개선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공단은 지난해 11월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며 시민과의 소통 강화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