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인CM, ‘2023 전인 아카데미 상반기 단장코스’ 성료
전인CM, ‘2023 전인 아카데미 상반기 단장코스’ 성료
  • 하종숙 기자
  • 승인 2023.06.0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장 마인드 교육 실시… 고객과의 소통 강화 최상의 CM서비스 제공 만전

맞춤형 전문 교육 프로그램 확대 제공
CM단장 등 임직원 전문 지식 함양 지속 노력

전인CM은 최근 ‘2023 전인 아카데미 상반기 단장코스’ 교육을 실시했다. 사진은 교육장 전경.
전인CM은 최근 ‘2023 전인 아카데미 상반기 단장코스’ 교육을 실시했다. 사진은 교육장 전경.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주)전인CM(대표이사 한상규)은 최근 ‘2023 전인 아카데미 상반기 단장코스-단장 마인드 교육’을 실시, 고객과의 소통 강화 및 최상의 CM서비스 제공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

이번 교육은 각 민간현장에 근무하는 단장들과 Precon, 예비단장 및 건축팀 등을 대상으로 변화하는 시장에 맞춘 CM단장 기술력 강화와 고객이 원하는 단장 이미지에 대해 함께 논의하고 학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3가지로 진행, 우선 고객만족을 통한 반복수주 활성화 필요성과 현장업무에 대한 적극적인 업무자세를 위한 ‘현장업무 고객만족 가치 전파’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고객과의 1일 1소통 활성화로 신뢰를 기반으로 한 업무 수행방법과 공감대 형성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 활성화’ 방안에 대해 집중 논의했다. 이와함께 공종별 변경된 법량정보와 단장이 알아야 할 ‘분야별 업무 매뉴얼’ 교육을 끝으로 고객 관점에서의 CM인의 자세에 대해 강의됐다.

전인CM 관계자는 “앞으로도 전인CM은 임직원들의 전문 지식 함양에 도움을 주고 고객만족에 더욱 앞장 설 수 있도록 맞춤형 전문 교육 프로그램을 확대 제공하겠다”며 “무엇보다도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위한 다양한 CM서비스 제공에 주력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