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 진행
DL이앤씨,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 진행
  • 하종숙 기자
  • 승인 2022.09.26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공공배달앱과 협업 등 지역민 응원하는 마음 담은 이벤트 기획
공식 홈페이지 통해 9월 30일(금)까지 참여 가능… 푸짐한 경품 증정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 팝업.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 팝업.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DL이앤씨는 10월 선보이는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단지가 들어서는 군산의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소상공인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군산시에서 운영하는 공공배달앱 ‘배달의 명수’와 협업해,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 홈페이지 내 군산 지역 소상공인에 대한 응원 댓글을 남기는 선착순 1,000명에게 ‘배달의 명수’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제공되는 이벤트다. 할인 쿠폰은 △20만원 1명 △10만원 3명 △5만원 6명 △1만원 990명에게 돌아간다.

같은 기간 동안 진행하는 ‘Thank you, e편한세상!’ 이벤트의 경우 군산에 거주하는 ‘e편한세상’ 단지 입주민들의 특별했던 순간을 나누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로 해당 게시글에 본인만의 땡큐 스토리를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드림하우스X호랑커트러리 2인 세트 △드림하우스X센티멘탈 디퓨저 등을 제공하며,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는 카카오톡 채널의 친구 추가 시 추첨을 통해 △메종글래드 제주 호텔 패키지 상품권 △드림하우스X스위치 에이프런 △드림하우스X센티멘탈 디퓨저 등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는 친구 추가 후 메시지 창에 ‘상담직원 연결’을 클릭, 본인 정보를 전달해 응모할 수 있다.

위 이벤트 모두 9월 30일(금)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4일(화)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채널 내 공지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경품 수령 방법은 발표와 함께 안내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지역민들을 응원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가 군산지역 시민 분들께 작지만 활력이 되는 즐거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구암동 일원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는 지하 2층~지상 29층, 8개 동, 전용면적 84~155㎡ 총 800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군산 내 최선호 주거지역인 디오션시티와 인접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우수한 상품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수요자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단지는 디오션시티 내에 공급된 ‘e편한세상 디오션시티 1차(854가구)’, ‘e편한세상 디오션시티 2차(423가구)’ 등 ‘e편한세상’ 브랜드 단지와 함께 총 2,000여 가구의 브랜드타운을 형성할 예정이다.

군산 최초로 ‘C2 하우스’가 적용되며 일부 동에 ‘커튼월 룩’ 외관 디자인을 적용해 지역 랜드마크 단지로서의 품격을 높일 예정이다. 커뮤니티 시설로 실내스크린골프연습장, 건식 사우나, 게스트하우스, 패밀리 시네마 등이 들어서고 e편한세상의 프리미엄 조경 브랜드인 ‘드포엠’의 대표 공간인 드포엠파크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e편한세상 군산 디오션루체’ 주택전시관은 전라북도 군산시 경암동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