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 진행
템퍼,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2.06.24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Ease by TEMPUR 매트리스와 베개 이미지컷

매트리스 구입 시 기사 방문 설치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템퍼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되며 여름용 침구 교체 수요가 크게 증가한 가운데, 우수한 접근성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인기 상품들을 보다 쉽게, 특별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 22일부터 26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된다.

채널 단독 상품인 ‘이즈 바이 템퍼 베개’는 수면용 베개는 물론 등받이 쿠션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으로, 슈퍼 소프트 소재를 이용해 수면 시 발생하는 불필요한 압력을 줄여줌으로써 템퍼 특유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사이즈는 S/M,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베개 커버 분리가 용이해 더욱 위생적이다.

여름철에 특히 높은 인기를 보이는 ▲템퍼 오리지날 베개 스마트쿨 XS/S ▲템퍼 밀레니엄 베개 스마트쿨 S/M ▲템퍼 컴포트 스마트쿨 미디엄 베개 등도 이즈 바이 템퍼 베개와 마찬가지로 정상가 대비 최대 33% 할인된 특별가로 구입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에는 템퍼가 싱글 소비자를 겨냥해 출시한 ‘이즈 바이 템퍼 매트리스’(싱글 사이즈 한정)도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 매트리스 구입 시 동일 라인의 베개가 1+1으로 증정돼 체감 혜택이 더욱 크다.

템퍼는 NASA가 공인하고 Space foundation (미국우주재단)의 인증을 받은 세계 유일의 매트리스 브랜드다. 템퍼 소재는 NASA가 처음 개발한 기술을 적용해 제작되며, 오픈 셀 구조로 설계된 압력 완화 물질이 수면 시 불필요한 압력을 줄이고 체중을 고르게 분산시켜줘 편안한 숙면을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