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 최초 중대형 프리미엄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 6월 30일(목) 오픈
고흥 최초 중대형 프리미엄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 6월 30일(목) 오픈
  • 하종숙 기자
  • 승인 2022.06.20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원팰리체,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 완판 이은 2차 공급… 7월 2일 당첨자 발표

고품격 중대형 아파트… 84㎡, 126㎡ 타입 총 183세대 조성
전 세대 4Bay․세대별 전용창고 등 공간활용 극대화 혁신설계 자랑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 투시도.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 투시도.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지난 몇 년간 부동산 시장에서 외면 받았던 대형 평형 아파트가 재조명되고 있다. 중·소형에 비해 오름세가 둔했던 대형의 집값이 최근 수년간 이어진 공급 가뭄으로 큰 폭으로 오르고 있는 것이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고, 집에서 일과 학습, 여가 등 다양한 활동들을 하게 되면서 보다 넓은 주거공간을 선호하는 수요자들이 늘어난 것도 요인으로 지목된다. 이에 대형 평형 품귀 현상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전남 고흥 남계택지개발지구에 고흥 최초 중대형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가 6월 30일(목) 오픈 소식을 알려 이목이 집중된다.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는 국민 평형으로 자리잡은 84㎡는 물론 최근 희소가치가 높은 대형 평형인 126㎡ 타입, 총 183세대로 조성되는 고품격 중대형 아파트로 경쟁력을 갖췄다.

승원팰리체가 2020년 완판에 성공한 ‘고흥 승원팰리체 더퍼스트’에 이은 2차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브랜드 아파트로 전 세대 4Bay 혁신설계, 정남향 단지배치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하고, 주변에서 보기 드문 세대별 전용창고 제공으로 개별 주거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최상층 세대는 다락 구조의 특화설계로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했다.

단지 내에는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업그레이드해주는 명품 커뮤니티 시설이 대거 들어선다. 휘트니스, GX룸은 기본, 최근 선호도 높은 스크린 골프장까지 마련돼 단지 내에서 여가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한 세대 당 1.5대의 여유로운 주차 공간도 마련된다.

여기에 남계택지지구의 탄탄한 인프라를 누리는 입지 프리미엄을 더했다. 고흥군청, 읍사무소, 법원 등 주요 관공서와 하나로마트, 고흥전통시장 등 주요 상권을 한 걸음에 이용할 수 있다. 고흥천과 어린이공원, 봉황산, 마치산, 옥하공원, 공설운동장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다.

고흥동초, 고흥여중, 고흥중, 고흥고, 고흥산업과학고 등 초중고가 인근에 자리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고흥과 여수를 잇는 팔영대교부터 고흥로, 고흥IC이 인접해 자차를 이용해 주변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고흥공용터미널도 가까워 대중교통을 통한 순천, 벌교는 물론 광주, 서울 등으로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 관계자는 “높은 희소가치로 전국적으로 품귀현상을 빚고 있는 중대형 명품단지”라며 “2년 연속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 한경 주거문화 대상 등을 수상한 승원건설그룹의 승원팰리체 명성에 부합하는 명품 주거환경을 갖춰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고흥 남계지구 승원팰리체 하이엔드’는 6월 30일(목) 오픈하며, 오픈과 동시에 2일간 모델하우스에서 방문접수 신청을 받는다. 7월 2일(토) 당첨자 발표 및 동·호수 공개 추첨이 예정돼 있으며 오픈 3일간 L사 명품백, 상품권 증정 등 푸짐한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모델하우스 방문객 전원에게 컵라면 한 박스씩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