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그룹코리아, 2.5톤 미니 전기굴착기 온라인 예약판매 개시
볼보그룹코리아, 2.5톤 미니 전기굴착기 온라인 예약판매 개시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2.04.13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 전기 굴착기 라인업 중 최초 모델 ‘ECR25’ 한국시장 도입

배터리 5년 프리미엄 보증 지원
볼보그룹코리아가 소형 전기 굴착기 ECR25를 국내 건설기계업계 최초로 출시하며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 접수에 나섰다.
볼보그룹코리아가 미니 전기 굴착기 ECR25를 국내 건설기계업계 최초로 출시하며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 접수에 나섰다.

볼보그룹코리아가 업계 최초로 미니 전기굴착기 ECR25를 출시하고 온라인 사전예약 판매에 나섰다.

볼보건설기계의 ECR25 전기 굴착기는 최적의 힘과 성능을 바탕으로 배출가스 제로, 저소음, 편안한 작업환경을 보장한다.

이 장비는 지난 2019년 유럽과 북미 시장에 소개되며 성공적인 반응을 얻었다. 뒤이어 전기 충전소 인프라가 빠르게 구축되고 있는 한국이 아시아 지역 첫 번째 국가로 선정됐다.

볼보건설기계의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사전예약을 마친 고객에게는 오프라인 판매 채널과의 연계를 통해 구매 우선권을 보장한다.

또한, 영업담당자가 ECR25 전기 굴착기의 성능과 주요 특징, 충전 방법 등에 대한 설명과 정부의 구매 보조금 등 필수정보를 전달하고, 장비 출시 전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배터리는 5년 프리미엄 보증이 제공된다.

임재탁 볼보건설기계 국내 영업 서비스 부문 부사장은 "한국 건설기계 시장의 트렌드 및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 ECR25전기 굴착기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에 새롭게 론칭하는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으로, 보다 차별화된 온라인 전용 고객 서비스를 확대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온라인 사전예약 프로그램을 통해 판매된 장비 역시 볼보의 직영 서비스망을 통해 완벽한 서비스를 지원할 것임을 약속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ECR25는 아시아 시장 중 한국 시장에서 가장 먼저 출시되며 이후 중국, 일본, 싱가포르에서 연이어 출시된다. 예약 진행은 볼보건설기계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하며 제품은 2022년 7월부터 사전 예약을 마친 고객들에게 순차적으로 인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