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운스, 서울 첫 이마트타운에 11번째 센터 오픈
바운스, 서울 첫 이마트타운에 11번째 센터 오픈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0.05.28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트 월계점 2층에 트램폴린·챌린지 등 다양한 스포츠 컨텐츠 선봬
바운스 어드벤처&트램폴린 파크 월계 이마트 센터.
바운스 어드벤처&트램폴린 파크 월계 이마트 센터.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트램폴린 중심 실내 스포츠 파크를 운영하는 '바운스'가 28일 서울 첫 이마트타운 2층에 226평대(747㎡)의 규모로 11번째 센터인 '바운스 월계 이마트 센터'를 오픈했다.

이번 바운스 월계 이마트 센터는 단순한 놀이 공간을 넘어 시설 체험을 통해 건강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포츠 컨텐츠들로 구성되었다. 바운스 월계 이마트 센터는 전신근육 운동인 트램폴린 존과 교감형 놀이시설인 글로우홀드, 도전정신을 키우는 챌린지 코스 등 놀면서 운동할 수 있는 스포츠 컨텐츠들로 구성되어 계절이나 기후에 영향을 받지 않고 즐길 수 있다.

또한, 바운스는 1인 1트램폴린 이용과 곳곳에 안전 전문 선생님(HERO)의 상주로 철저한 안전관리를 하고 있으며 유아체육부터 생활체육까지 여러 가지 체육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 바운스는 월계 이마트 센터 오픈을 기념해 5월 28일부터 29일까지 단 2일간, 이용권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바운스는 코로나19 이후 전국 센터가 일제히 방역을 마쳤으며, 4월 21일부터 운영을 재개한 바운스의 모든 센터는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센터별로 약 5평의 공간 당 1명의 고객이 사용할 수 있도록 동시 수용 인원을 제한하여 운영하고 있다.

또한 입장 전 발열체크와 손 소독을 필수로 진행하고 매 시간마다 트램폴린 휴식시간에 시설을 소독하는 등 철저한 방역 관리를 실시하고 있다. 바운스의 기본 이용 수칙인 1인 1트램폴린 또한 이용자들간의 간격 유지를 위해 한 칸씩 거리를 두며 운영 중이다.

한편 이번에 오픈한 월계 이마트 센터를 포함한 바운스 전국 센터(거제, 대구, 구미 센터 제외)는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바운스는 전국에 죽전센터, 반포센터, 잠실센터, 구로신도림 롯데마트 센터, 동대구 신세계백화점 센터, 용인 동백 센터, 거제 한화벨버디어 센터, 부산 용호W 센터, 삼성 센터, 구미홈플러스 센터, 월계 이마트센터까지 총 11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바운스는 2016년 iF디자인 어워드, REDDOT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 2018 A 디자인 어워드 '실버'에 선정, 최근 2019 German Design Award(GDA)에서 Brand Identity Category 부문 Special Mention으로 선정되어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4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