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새해 맞이 비데 할인 및 보상판매 프로모션 진행
콜러노비타, 새해 맞이 비데 할인 및 보상판매 프로모션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0.01.06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관계없이 비데 보상판매 진행…최대 7만원 할인
노비타 비데 보상판매 프로모션.
콜러노비타 노비타 비데 보상판매 프로모션 포스터.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2020년을 맞아 비데 보상판매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해 더욱 큰 의미가 있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비데 부문 15년 연속 대상 수상을 기념해 비데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비타는 이번 보상판매를 통해 비데를 최대 7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1년치 사용 가능한 필터 2개를 증정한다.

브랜드와 관계없이 비데 사용자라면 누구나 보상판매를 통해 비데를 교체할 수 있어 더 많은 이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노비타 비데 보상판매 이벤트는 오는 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보상판매 적용 모델은 스파 라인의 ‘BD-WD60’, 스마트 비데 ‘BD-N530A’와 스마트 플러스 비데 ‘BD-AD700’ 세 가지다. 스파 라인의 ‘BD-WD60’ 모델은 노비타가 최초로 선보인 ‘3Way 노즐’이 적용된 제품으로, 한 개의 노즐에서 세 가지 물줄기를 이용할 수 있어 사용자별 맞춤 세정이 가능하다.

인기 비데 2종에 대한 할인 판매도 함께 진행한다. 노비타 스테디셀러로 꼽히는 스파 라인의 ‘BD-AE91’과 컴포트 비데 ‘BD-N443’을 각각 4만원 할인 판매하며, 1년치의 정품 필터 2개를 증정한다.

‘BD-AE91’은 3Way 노즐과 3D무브워시를 활용한 ‘스파 모드’가 적용된 제품이다. 스파 모드는 3Way 노즐의 세 가지 물줄기를 활용한 2분간의 마사지 기능으로, 물줄기와 온도, 수압 등의 변화를 통한 컨디션별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이를 바탕으로 ‘BD-AE91’은 지난 2018년 겨울 출시 이후 노비타 베스트셀러로 등극,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현식 콜러노비타 마케팅 총괄 상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15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노비타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답하고자 다양한 고객들이 골고루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하게 기획했다”고 취지를 밝히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술 개발과 제품 개선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고 고객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