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몰세권 '송도 더샵트리플타워' 상업시설 분양 중
역세권·몰세권 '송도 더샵트리플타워' 상업시설 분양 중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8.07.27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상 1~2층 상가 161실… 가시성 좋은 4면 대로변 위치

▲ 송도 더샵트리플타워 상업시설 투시도. <자료제공 : 포스코건설>

테크노파크역 초역세권, 송트리, 현대백화점 등 상업시설 밀집지역

포스코건설이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69, 171 일대 SM1블록과 SM3블록에 들어서는 송도 더샵트리플타워 상업시설을 분양 중이다. 2층은 모든 호실 분양이 완료됐으며, 1층 일부 상업시설이 남아 있다.

송도 더샵트리플타워는 지하 3층, 지상 최고 23층 2개 동으로 구성된다. 1층과 2층에 들어서는 상업시설은 총 161실이다. 가시성이 뛰어난 4면 대로변이어서 집객이 유리하고, 컨셉트 및 업종별 선택을 편리하게 하도록 상업시설 크기가 다양하다.

송도 더샵트리플타워 상업시설은 인천 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초역세권 단지다. 제1, 2, 3경인고속도로를 이용, 서울 진입도 쉽다. 대형 쇼핑몰 트리플스트리트,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오네스타몰 등이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안정인 고정 수요를 확보할 수 있다.

게다가 송도 더샵트리플타워 상업시설 바로 앞에 위치한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주차장부지가 현대백화점으로 증축될 계획이다. 현대백화점은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개발 시 2단계 사업으로 증축을 계획한 바 있다. 현대백화점 개발 완료 시 기존 대형 쇼핑몰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주변 상권은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개발호재도 풍부하다. 인천광역시와 연세대학교 간의 국제캠퍼스 2단계 사업 계획이 합의됨에 따라 단지 인근의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에 5000명의 추가 학생 유치와 500병상 이상 규모의 세브란스병원 건립이 추진되고, 11공구에는 세계적 수준의 첨단 산학연 클러스터(사이언스파크)가 조성될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송도 더샵트리플타워 상업시설은 테크노파크역세권에 위치한데다 트리플 스트리트 등 대형 상업시설도 인접해 있어 입지를 잘 아는 인근 투자자들의 문의가 많았다"라며 "현대백화점 개발 계획이 완료될 경우 인천 최대 상권으로 발전할 것을 기대한 서울, 경기 등 타지역 투자자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송도더샵트리플타워 상업시설은 계약자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계약금 10%, 중도금은 4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견본주택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78-5 일대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