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서정석 시장 신년사
용인시 서정석 시장 신년사
  • 이경운
  • 승인 2010.01.04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첨단 교통시설 확충, 녹색 생태도시 조성

세계최고를 향한 도약의 한해를 만듭시다

존경하는 85만 용인시민 여러분! 사랑하는 공직자 여러분!

2010년 경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호국의 상징인 ‘호랑이’해를 맞아 활기 넘치는 복된 한해가 되시기를 빕니다.

지난해 용인은 온갖 역경을 이기며 선진도시 면모 구축에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새해에는 이러한 여세를 몰아 세계최고를 향한 새 도약의 기틀을 마련해가야 합니다.

먼저 지속가능한 도시발전을 위해 첨단 교통시설을 확충하고 녹색 생태도시를 조성하겠습니다. 국내 최초인 용인경전철사업은 차질 없이 마무리해 7월에 개통하고 철도 중심의 교통체계가 이루어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동서 균형발전을 위해서 계획도시 개발을 추진하고 구도심 내 열악한 주거환경을 개선해나가겠습니다. 도시경관계획을 수립해 도시미관을 쾌적하게 꾸미고 시민휴식공간을 넓혀나가겠습니다.

지역중소기업 지원과 농업경쟁력 강화에 힘쓰는 한편 용인미래를 이끌어나갈 우수인재를 육성해나가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와 교육 발전에 보다 힘을 기울이겠습니다.

품격있는 문화관광도시, 이웃이 함께하는 따뜻한 복지사회 조성, 시민만족 행정서비스 향상에도 적극 힘쓸 것입니다.

저에게 용인은 절대적 가치이며 저의 꿈은 오직 용인의 발전과 시민의 삶의 질 향상 그것 밖에 없습니다. 시장의 소임을 마치는 날까지 이 한 몸 다 바쳐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세계최고 선진용인으로 가는 도약의 한해를 위해 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시민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0년 1월 4일 서정석 용인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