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건설사 채용 잇따라
연말 건설사 채용 잇따라
  • 이경운
  • 승인 2009.12.28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 GS, LIG 등 전문직·경력사원 모집

경기 침체 속에 맞은 연말이지만 주요 건설사들의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28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대우건설, GS건설, LIG건설, 이수건설, KG엔지니어링 등이 사원을 모집 중이다.

◆ 대우건설이 해외현장 품질(QA) PJT 전문직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31일까지 이메일(agnese@dwconst.co.kr)로 제출하면 된다. 근무할 장소는 알제리 등이다.

◆ GS건설이 토목사업본부 프로젝트 전문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기계시공이며 1월 3일(17:00시)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LIG건설이 정규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기계, 전기 등이며 3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채용정보 메뉴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이수건설이 경력사원을 공개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임원(주택영업, 토목영업), 해외(건축, 토목, 기계, 전기, 영업), 플랜트(기계, 전기, 토목), 국내(건축, 토목), 주택영업, 관리 등이며 3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KG엔지니어링이 구조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교량 및 발전플랜트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31일까지 이메일(tony66@paran.com), 홈페이지, 팩스, 우편접수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면 된다.

◆ 현대건설그룹의 계열사인 현대종합설계가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설계(디자인, 공동주택)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채용시까지 이메일(ysh1019@hda.co.kr)로 제출하면 된다.

◆ 범한엔지니어링이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토목설계(상하수도)이며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제출서류는 31일까지 건설워커 온라인입사지원, 이메일 입사지원(crystal2@beomhaneng.co.kr)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면 된다.

◆ 상지건설이 건축(시공)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회사 홈페이지나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30일까지 우편이나 방문제출하면 된다. 방문접수를 권장하며 이메일 접수는 불가하다.

◆ 한국해외기술공사가 해외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해외설계, 해외감리, 해외영업/계약, 신입(토목설계) 등이며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제출서류는 31일까지 우편 및 이메일(kciseo@kcieng.com)로 제출하면 된다.

◆ 서울시 투자기관인 에스에이치공사가 6급 사원을 공개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사무직이 법학, 행정, 경영, 경제, 회계, 전산 등이며 기술직은 토목, 건축, 기계, 전기, 조경, 지적, 환경 등이다. 1월 4일~8일(18:00시)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이밖에도 대림아이앤에스, 서영엔지니어링, 대한콘설탄트, 토펙엔지니어링, 현대제철, 길한건설, 비비엠코리아 등이 사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기업정보 및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www.worker.co.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