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도라도디앤씨 후원 ‘2018 제주 수익형부동산 시장전망 및 투자전략 설명회’ 성료
㈜엘도라도디앤씨 후원 ‘2018 제주 수익형부동산 시장전망 및 투자전략 설명회’ 성료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8.04.20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제주 수익형 부동산 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 설명회가 최근 서울 잠실역 교통회관 2층 대강당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2018 제주 수익형 부동산 시장 전망 세미나.

㈜엘도라도디앤씨(대표 강지훈)의 후원으로 열린 이번 사업설명회는 '2018년 제주 수익형 부동산 시장전망 및 투자전력 설명회'란 주제로 개최 전부터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었다.

행사 당일 잠실 교통회관에는 약 300여명이 넘는 부동산투자자들이 참가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실제 자리가 부족해 빈 공간에서 설명을 듣는 참석자도 적지 않았다.

이 날 세미나에서는 최근 부동산 시장의 핵심 키워드 가운데 제2국제공항 건설과 제주신화월드 테마파크 개장 등 개발호재에 따른 인구증가, 땅값상승 등 여러 지표들이 조금씩 살아나고 있다는 점에 중점을 둔 시장전망을 내놨다. 

그 가운데 지난 몇 년간 숨 고르기에 들어갔던 제주 부동산시장이 대형 개발호재에 힘입어 재도약을 노리고 있다는 것이 핵심이다.

MBN 아나운서 명시경의 사회로 시작한 이번 사업설명회는 1부에는 수익형 부동산 전문가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장이 `2018년 제주도 수익형 부동산 시장전망`을 주제로 강연했다.

고종완 원장은 전국 최고 상승률을 기록한 제주도 표준지공시지가 추이를 짚어보고 지역별 주요 지가 변동요인에 대해 소개했다. 제주도 내 인구증가에 따른 지역 내 총 생산과 주택시장의 변화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도 가졌다.

2부 후원사인 ㈜엘도라도디앤씨의 사업설명회 순서에는 마케팅사업본부 박성경 본부장이 제주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제주 서귀포 일성트루엘'의 소개와 떠오르고 있는 제주 수익형 부동산 상품 '신개념 오피스테이' 생활숙박시설에 관한 설명이 이어졌다.

3부 설명회에서는 세무법인 정상의 신방수 세무사의 '다주택자 중과세 절세전략'에 대한 특강이 진행됐다.

신 세무사는 ‘다주택자를 옥죄기 위한 보유세 인상 논의가 본격화되는 시점에 보유 및 처분에 따라 발생하는 세금을 절약할 수 있는 노하우’를 설명했다.

후원사인 엘도라도디앤씨가 분양대행을 맡은 부동산 상품인 제주 서귀포 일성트루엘도 소개됐다. ‘제주 서귀포 일성트루엘’은 한국자산신탁(주)이 시행하며, 1군 시공사 일성건설(주)의 책임 시공한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서귀동에 위치한 풍부한 임대수요와 주거수요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서귀포항 앞바다를 볼 수 있는 조망권을 가졌으며 미래가치와 배후수요, 브랜드 시공까지 3박자를 갖춘 수익형 부동산 상품으로 ㈜엘도라도디앤씨에서 분양대행을 맡았다.

2018 제주 수익형 부동산 시장 전망 세미나 행사장 상담센터.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대강당 강연 외 행사장 로비에 마련된 상담센터에서 전문 부동산 상담사들에게 올해 제주 수익형 부동산 시장전망과 신개념 오피스테이 상품에 대한 정보를 습듭하는 기회가 주어졌다. 더불어 각종 경품추첨 이벤트 및 후원사 (주)엘도라도디앤씨에서 사은품도 제공했다.

㈜엘도라도디앤씨 강지훈 대표는 "앞으로도 오늘과 같은 사업설명회를 많이 개최해 부동산 관심자 및 투자자들에게 알찬 정보를 제공하는데 노력하겠다"며 기대이상의 성과를 이뤄낸 성공적인 행사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