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주거공간으로 만나는 테라스하우스 ‘용인 아리에띠캐슬’
고품격 주거공간으로 만나는 테라스하우스 ‘용인 아리에띠캐슬’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7.11.2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에띠캐슬 투시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에 위치한 테라스하우스 아리에띠캐슬이 분양중이다. 

죽전 아리에띠캐슬은 조망권 단지로 29세대에 14타입으로 구성된다. 다양한 타입으로 맞춤형 주거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 세대 최대 181㎡의 테라스를 제공하며, 1층 세대는 최대 약 152㎡의 개별정원도 있다. 3층 일부세대에는 복층구조의 다락을 제공한다.

또한 햇빛과 바람을 우선한 전 세대 남서향 배치와 단지후면 개방형 설계로 기존 테라스 하우스의 약점으로 꼽히던 통풍 문제도 자연통풍/ 환기로 보완했다.

단지 뒤편에는 도시계획공원과 연결되는 전용 통로가 마련돼 쾌적한 환경까지 누릴 수 있다.

현재산업개발(BESTIN)의 홈오토메이션 설비로 각 침실, 거실, 주방에 천정 시스템 에어컨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LG Zin 최상급 3복층 로이유리 샷시로 방음과 방풍 또한 차단했다.

각 침실 문높이가 2.4m로 개방감 및 고급스러움을 구현했다.

특히 각 6세대가 사용하는 15인승 엘리베이터와 2대 이상 주차대수 등으로 편안한 생활 환경을 제공하며, 독일 ‘Nolte’, 이태리 ‘Nobili’ 등 수입 빌트인 주방가구와 ‘American Standard’의 제품을 적용했다.

설계는 세계적인 설계사무소인 미국 겐슬러사의 한국지사장을 역임한 건축가가 직접 기획 설계를 맡았으며, 기본 2.5m(안방은 2.7m)부터 3층 다락세대 4.7m의 높은 천정고는 기존의 공동주택과는 차원이 다른 탁트인 공간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아리에띠 캐슬은 기본 발코니 확장, 개별정원 또는 다락제공 외에도 현관중문과 각실 시스템에어컨이 기본사양이며, 아트월과 폴리싱 타일 무상옵션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무엇보다도 중도금 60%의 무이자 혜택은 구입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