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미안 DMC 루센티아, ‘프리미엄을 찾아라’ 온라인이벤트 실시
래미안 DMC 루센티아, ‘프리미엄을 찾아라’ 온라인이벤트 실시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7.09.1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일까지 홈페이지에 관심단지 등록 후 참여 가능

삼성물산이 오는 10월 가재울뉴타운 5구역을 재개발 해 선보이는 ‘래미안 DMC 루센티아’의 분양을 앞두고 ‘프리미엄을 찾아라'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리미엄을 찾아라’ 이벤트는 오는 10월 1일까지 실시되며, 관심고객들을 대상으로 '래미안 DMC 루센티아'의 프리미엄 6가지를 직접 찾아 확인할 수 있게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래미안 DMC 루센티아’ 홈페이지에서 관심단지 등록 후 이벤트 페이지에 제공된 조감도 내에 빛나는 6가지 별을 찾아 클릭해 프리미엄을 확인하면 된다.

고객들이 찾아야 할 '래미안 DMC 루센티아'의 프리미엄 6가지는 ▲약 2만세대의 신도시급 뉴타운 DMC 생활특권의 중심 ▲래미안의 브랜드파워 ▲다양한 생활인프라 ▲우수한 교통환경 ▲쾌적한 자연환경 ▲우수한 교육환경이다. 이후 참여하기를 클릭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발표는 10월 13일이며, 당첨자에게는 '래미안 DMC 루센티아'만의 프리미엄 선물이 모바일로 증정된다. 현재 예정된 상품은 SK주유상품권, CGV영화예매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이다.

분양관계자는 “견본주택 오픈에 앞서 관심고객들에게 '래미안 DMC 루센티아'의 프리미엄을 색다르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분양단지의 프리미엄을 확인하게 되고, 그에 따른 청약준비를 진행할 수 있는 만큼 이번 이벤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래미안 DMC 루센티아’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남가좌동 175 일원에 전용 59~114㎡, 25층, 11개동, 총 가구수 99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517가구를 일반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완성형뉴타운인 가재울뉴타운 내에서도 중심에 입지해 핵심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도보권 내에 연가초, 가재울초, 연희중, 가재울중·고교가 위치하며, 인근에는 연세대, 이화여대, 명지대 등 명문대학교가 자리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또 경의중앙선 가좌역과 6호선 디지털미디어시티역이 이용이 가능하고 내부순환도로, 강변북로 등의 진입이 용이한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이외에도 단지는 주변으로 CGV상암, 홈플러스 월드컵점, 신촌세브란스 병원,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 등의 편의시설과 홍제천, 궁동공원, 백련산 등의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지녔다는 평가다.

한편, 삼성물산은 현재 ‘래미안 DMC 루센티아’의 사전홍보관인 웰컴라운지를 예약제로 운영중이다. 웰컴라운지에서는 소규모 사업설명회를 비롯해 전문 상담서비스 및 분양 정보가 제공된다. 웰컴라운지는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가재울미래로2 DMC파크뷰자이 102동 상가 101호에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