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업계
K-water, 청년 구직자 대상 채용설명회 열어채용제도 설명, NCS 모의고사, 상담 등 청년구직자에 실질 도움 기대
이경운 기자  |  Lkw@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9.15  08:56:3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K-water(사장 이학수)는 15일 오후 1시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청년구직자를 대상으로 ‘K-water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9월 말 공고예정인 하반기 채용일정에 따라, 국내 유일의 물 전문 기업인 K-water 입사를 희망하는 구직자에게 주요사업 및 채용제도를 소개하는 자리다.

채용제도의 구체적인 설명과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기출 모의고사 체험 및 채용상담 등 공기업 취업을 준비 중인 많은 취업준비생에게 ‘취업 성공’의 구체적인 로드맵을 제시한다.

K-water는 2014년부터 이미 블라인드 채용을 도입해 ‘평등한 기회, 공정한 절차’ 기반의 채용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사회취약계층의 입직 경로 확대를 위해 다양한 사회형평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K-water 채용설명회’는 오는 18일 오후 1시 충남대학교(대전소재)에서 비수도권지역 인재를 대상으로 한 번 더 개최될 예정이다.

김병기 K-water 인사부장은 “채용제도의 적극적인 홍보로 구직자가 불필요한 스펙 취득에 시간과 비용을 낭비하지 않게 하겠다.”며, “직무에 적합한 역량을 보유한 인재라면 누구나 공정하게 취업할 수 있는 채용문화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이경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2017 철도의 날] 대한민국 철도정책-국토교통부
2
현대건설·대림산업, '고덕 아르테온' 10월 분양···고덕 새 랜드마크 부상 '기대'
3
[2017 철도의 날] 노인 무임승차, 적자주범 Vs. 교통 복지 '대립각'
4
[인터뷰] 김형욱 철도영업본부장 "현대로템, 고부가가치 산업 견인···해외사업 성공수행 만전"
5
호반건설, 사랑의 쌀 전달 사회공헌 박차
6
철도공단 수도권본부, 경춘선 폐선 유휴부지 태양광발전 추진
7
“철도박물관 주말 나들이 어떠세요?”···17日 무료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