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CSM(주), 브랜드 디자인 정립
전진CSM(주), 브랜드 디자인 정립
  • 이경운
  • 승인 2009.10.08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역권역별 부품(정비 및 부품판매) 총판 시행

 

노사문화 대상 수상, 정부표창 및 금융혜택

 

전진CSM(주)이 전 제품군(소방차 제품군 제외)의 브랜드 디자인을 재정립했다.

회사 관계자는 “브랜드 디자인을 재정립해 전진의 이미지를 제고하는 한편 치열한 글로벌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위한 전략이다”라며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 뿐만 아니라 고유한 디자인과 컬러로 전진CSM(주)의 차별화 된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일반적으로 건설기계는 위험한 작업환경을 고려해 주로 밝고 원색의 강렬한 컬러들을 사용한다.

전진CSM(주)은 높은 채도로 중량감 있으면서 작업환경에서의 시인성을 높이고, 밝고 경쾌한 느낌을 줄 수 있는 Yellow와 중량감을 표현할 수 있는 따뜻한 느낌의 Warm Gray 컬러를 적용해 중량감과 세련됨을 동시에 표현했다.

전진CSM(주) 이재환 사장은 “겉모양만 바꾸는 데 총력을 기울이던 종전과 달리 최근에는 임직원들의 사고방식까지 바꾸자는 추세”라며 “고객들에게 고유의 브랜드 가치를 가진 명품 장비로 인정받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