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쉬, 대구점 6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체리쉬, 대구점 6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7.07.04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제품 할인 및 증정 혜택 마련

▲ 체리쉬 대구 직영점 매장.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토탈 리빙 디자인 기업 체리쉬가 오는 23일까지 대구 직영점 오픈 6주년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구광역시 중구 대봉동에 위치한 체리쉬 대구 직영점은 대구 지역 단일 매장 중 최대인 700평 규모의 매장이다.

대구 지역 특유의 섬유 산업을 고려해 체리쉬가 엄선한 패브릭존이 구성돼 있으며, 1대1 맞춤 홈데코레이션 컨설팅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체리쉬는 대구 직영점 오픈 6주년을 기념해 행사 기간 동안 대구 직영점에 한해서 체리쉬의 대표 제품인 모션 베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라포레 테이블을 증정하고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 시 프레임 10%, 매트리스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가구와 소품을 같이 구매하면 15% 결합 할인을 제공하고 가구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 소품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등 다양한 할인과 증정 혜택도 마련했다.

또한 행사 기간 내 대구 직영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체리쉬 머그컵을 증정한다.

체리쉬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이 보내주신 성원 덕분에 대구 직영점이 6주년을 맞이할 수 있게 되어 감사의 의미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다양한 할인 혜택과 선물로 고객 성원에 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