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2017 여름맞이 정기세일 실시
까사미아, 2017 여름맞이 정기세일 실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7.07.03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대표이사 이현구, 지철규)가 이달 16일까지 여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

시원한 면 요리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면기, 젓가락, 면 집게 등의 아이템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름 밤 숙면을 도와줄 거즈, 린넨, 시어서커 등 시원한 소재의 여름침구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야외활동을 즐기는 피크닉족들을 위한 피크닉 용품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헤븐 매트리스 리뉴얼을 기념해 까사미아의 모든 침대 프레임과 헤븐 매트리스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거실 또는 침실에서 인테리어 아이템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1인 안락의자 세트를 증정한다.

웨딩시즌을 앞두고 미리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기획 침실가구 시리즈 ‘멜로우’ 및 ‘로레토’ 소파 특가행사도 준비했다.

침실가구 시리즈 ‘멜로우’는 베이직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오크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침실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모던한 스타일의 가죽소파 ‘로레토’는 출시 100일간 약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리빙룸, 베드룸, 다이닝룸 등 각 공간별로 다양한 가구 및 생활소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밖에 최근 홈바캉스족들이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홈데코 아이템도 함께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까사미아는 지난달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에 위치한 일산점을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쇼핑 편의성이 대폭 강화된 일산점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방문고객 대상 선착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