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 > 업계
한국스마트카드, 설 연휴 ‘고속버스모바일’ 앱 이벤트 실시캐시백·요금할인·2017명 추첨 등 풍성한 혜택
이경옥 기자  |  kolee@ikld.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1.13  10:34:0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고속버스모바일’ 앱 운영사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는 설 연휴를 맞아 ‘고속버스모바일’ 앱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고속버스모바일은 해마다 이용률이 증가하고 있다.

현재 설 연휴(1월 27일~30일) 고속버스모바일의 예매 점유율은 약50%에 이를 정도이다.

고속버스모바일은 스마트폰 하나로 예매, 발권, 좌석지정을 한 번에 할 수 있고, 열차에 비해 저렴하며, 증차를 통해 수월하게 예매할 수 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설연휴 기간,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 성원에 보답한다. 먼저 1월 16일부터 31일까지 고속버스모바일앱에서 새마을금고, 우체국 체크카드로 예매하는 고객은 5% 캐시백(탑승완료 고객대상)을 받는다.
또 1월 12일부터 31일까지 롯데 E-Pass카드는 고속버스모바일로 첫 결재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 10%할인에 3,000원 캐시백을 실시한다.
이 밖에도 1월 26일부터 31일까지 모바일 승차권 이용자 중 2,017명을 추첨하여 3,000원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조동욱 한국스마트카드 광역사업단장은 “이번 설 연휴는 고속버스모바일앱으로 도로 위 first class로 불리는 프리미엄 고속버스 사전 예매도 가능하다”면서 “더 좋은 고향길을 위해 더 많은 혜택과 질 높은 서비스로 고객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스마트카드는 고객 편의를 위해 설을 한 달 앞둔 지난해 12월 26일부터 일찌감치 ‘설 고향길 고속버스모바일 예매’를 실시했다. 스마트폰으로 ‘고속버스모바일’앱을 실행하면 전국 190여개 고속버스 왕복노선을 간편하게 예매할 수 있다. 정규 고속버스는 물론 설 연휴 임시 증차버스의 잔여석 조회, 결제, 모바일발권까지 가능하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

이경옥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뒤로가기 위로가기
최근인기기사
1
GS건설, 재무부담에 방배5구역 시공권 해지
2
대구 수성구 새 아파트 '수성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이달 분양
3
알짜 오피스텔 '동탄2신도시 3차 동원로얄듀크 비스타' 29~30일 청약
4
서희건설, 뉴스테이 8차 공모사업 출사표
5
송도국제도시 유럽형 스트리트 상가 ‘아트포레’...주변 환경 차원 달라
6
LH, ‘4차 산업혁명의 플랫폼 스마트시티’ 전문가 컨퍼런스 27일 개최
7
최고 명품 충주시티자이 대단지에 스트리트형 상가 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