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국제업무단지 중심 상가 ‘청라스퀘어7’, 다양한 MD구성 관심 급증
인천 국제업무단지 중심 상가 ‘청라스퀘어7’, 다양한 MD구성 관심 급증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6.10.3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라스퀘어 7 홍보관 입구.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인천광역시 청라국제도시 내 국제업무단지 중심에 들어서는 상가 ‘청라스퀘어7’이 활발한 분양을 진행 중이다.

청라국제도시 내 대형수변공원 캐널웨이가 교차하는 지점에 조성되는 해당 상가는 지하 3층부터 지상 6층까지 대지면적 총 14,215㎡으로 구성돼있다.

특히 ‘청라스퀘어7’의 1층의 경우 테라스형 동선을 채택해 넓은 시야를 확보했으며, 내부는 순환형 보행동선을 채택했다.

아울러 주차장에는 범죄예방설계를 도입해 범죄 걱정 없는 안전한 쇼핑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해당 상가는 다채로운 MD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상가 내에는 가벼운 치료부터 건강검진, 성형, 뷰티, 재활, 수술 등 모든 진단이 가능한 준 종합병원을 비롯해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 실내 스포츠 체험 테마파크 ‘MBC+ 스매시파크’의 입점이 예정돼있다.

이 외에도 푸드, 교육, 운동, 문화, 휴식 등의 시설이 들어설 계획으로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청라스퀘어7’은 교통여건 또한 우수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인천지하철 2호선이 인접해 있는 것은 물론 서울지하철 7호선 및 9호선이 추후 연장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86번국도, 경인고속도로 이용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청라국제도시의 빠른 발전이 이뤄지면서 지역 내 다양한 MD구성이 이뤄져 있는 복합상가 공급이 시급한 상태로 청라스퀘어7은 모든 장점을 아우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 몰링형 복합상가 ‘청라스퀘어7’의 시공은 금강종합건설㈜이, 관리는 한국자산신탁㈜이 맡을 예정이며, 인천시 서구 경서동 일대에 홍보관을 두고 있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