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테크노벨리 인근 ‘역북 지웰 푸르지오’ 아파트 회사보유분 분양
용인 테크노벨리 인근 ‘역북 지웰 푸르지오’ 아파트 회사보유분 분양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6.10.14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북 지웰 푸르지오 투시도.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용인시 처인구 역북지구에 들어서는 ‘역북 지웰 푸르지오’ 아파트가 회사보유분에 한해 미분양 잔여세대를 특별 분양한다.

해당 아파트가 들어서는 사업지 인근에는 용인테크노밸리가 조성될 전망이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면 일대에 위치한 해당 산업단지는 85만㎡ 대규모의 용인지역 최초의 공공산업단지로 반도체와 IT, 전기, 전자 등 100여 개의 첨단분야 업체들이 입주할 예정이다.

‘역북 지웰 푸르지오’는 2개의 공원이 조성되며 (주)신영이 시행하고 대우건설이 시공을 맡았다. 지하 2층~최고 30층, 11개동 총 1,259가구의 대규모 단지로 구성되며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59㎡ 373가구, 74㎡ 353가구, 84㎡ 533가구가 공급된다.

교통환경으로는 기흥~광교 구간의 용인경전철이 도보권에 있어 광교에서 오산까지 연결하는 동탄1호선의 수혜를 받을 것으로 보이며, 에버라인을 타고 분당선으로 환승하면 경기남부 주요 업무지구와 서울로 곧바로 이동할 수 있다.

차량으로는 경부고속도로 신갈IC를 통해 전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대촌~삼가 간 국도대체 우회도로가 신설될 예정이어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시청, 이마트, 예술원 등 생활인프라가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용인세브란스병원, 용인공용버스터미널, 용인중앙시장, 용인시립도서관 등도 가까이에 있다. 단지 내에는 실내 체육센터와 키즈카페, 단지내 도서관 등 약 2,200㎡ 규모의 커뮤니티 공간도 제공된다.

입주 예정 시기는 2017년 11월이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