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톱라이프 실현하는 제주도 타운하우스 ‘덴앤델리조트 앤 스파’
원스톱라이프 실현하는 제주도 타운하우스 ‘덴앤델리조트 앤 스파’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6.07.04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노라마 바다 조망권 프리미엄 갖춰… 분양마감 임박

덴앤델리조트 앤 스파 전경.

아파트 분양 시장에서 '원스톱 라이프'는 핵심 키워드가 됐다. 이는 최근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는 타운하우스에도 반영되고 있다. 타운하우스 단지 역시 다양한 편의 시설이 단지 인근에 조성돼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주거시설이 늘고 있다.

특히 제주도 서귀포시의 경우 영어교육도시, 헬스케어타운, 제2공항 등 대규모 프로젝트가 집중되며 투자가치까지 호재로 부상한 모양새다.

이러한 가운데 호근동에서 분양 중인 '덴앤델리조트 앤 스파'가 눈길을 끌고 있다. 서귀포 시내 5분 거리에 위치한 단지는 대형마트, 관공서, 학교 등 입주민 편의 도모를 위한 원스톱 생활환경을 갖췄다. 고품격 커뮤니티센터가 준공돼 피트니스, 온천 스파, 와인바, 레스토랑 등의 이용이 가능한 것이다. 현재 2단계 사업인 5성급 호텔과 온천 스파 타운 시설의 설계가 진행 중이다.

7번 올레길과 인접한 덴앤델리조트 앤 스파는 자연 경로 경사지형 특징을 살려 테라스를 전면 배치한 테라스하우스다. 필로티 설계를 적용해 1층은 세대 전용 주차장, 모든 동이 2층부터 시작해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채광 및 환기가 우수하도록 설계했다. 남제주의 탁 트인 바다와 범섬을 볼 수 있는 파노라마 바다 조망권 프리미엄도 갖췄다.

관리 및 보안서비스는 단지의 장점으로 꼽힌다. 외부인 출입통제를 위해 단지 입구부터 2중 게이트가 설치된다. 또한 단지 곳곳에 방범용 CCTV와 동체 감지기가 설치돼 있다. 추가로 전문 보안 요원이 배치돼 한 단계 높은 보안을 구비했다. 이에 관리 및 보안, 프라이버시를 중요시하는 유명인사 및 정제계 인사들에게 사전분양이 60%나 진행되기도 했다.

총 78세대로 이뤄진 단지는 모던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에 최고급 수입마감재를 사용해 고급형 거주지로서의 면모를 갖췄다. 거주 목적에 맞게 전 세대는 이태리 명품 브랜드 사의 가구 및 침구를 비롯하여 고급식기, 최신 가전제품 등이 마련돼 입주 후 별도의 준비가 필요 없다.

회원지원팀, 시설팀 등을 운영해 주거정비, 객실 내부청소 및 세탁서비스, 비즈니스 업무 지원 등 입주민의 자부심을 높이기 위한 호텔급 특별 서비스도 제공된다. 추가로 입주민에게는 특급요트 그랑블루와 테디밸리골프클럽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분양 관계자는 "현재덴앤델리조트 앤 스파는 모든 시설의 준공 절차가 완료됐으며 잔여 세대가 얼마 남지 않았다"고 밝혔다.

분양은 고급 주택 전문 부동산 중개법인 '럭셔리 앤 하우스'의 모회사인 '럭셔리앤'이 단독으로 맡고 있으며, 자세한 분양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