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강종합건설 ‘장강 베스트시티’ 5월 분양
장강종합건설 ‘장강 베스트시티’ 5월 분양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6.05.03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 최대규모 단지 선보여… 교통·주거인프라·학군 우수

장강 베스트시티 투시도.

건실한 중견건설업체 장강종합건설이 창사 25주년을 기념해 경상남도 고성군 고성읍 교사리 222번지 일원에 ‘장강 베스트 시티’를 분양한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0층, 551세대 규모의 고성 최대 단지로 조성된다.

경남항공고등학교 바로 앞에 자리하는 장강 베스트시티는 고성초등학교, 고성중학교 등이 도보거리에 있고, 고성중앙고등학교와 대성초등학교, 칠성중학교, 칠성고등학교, 고성여자중학교 등이 가까워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단지 주변의 탑마트와 하나로마트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고성스포츠파크, 고성종합운동장, 고성공설운동장 등 고성의 대표적인 스포츠시설이 밀집되어 있다. 병의원, 약국, 각종 금융시설, 법원 등이 밀집된 고성군청과도 가까워 일대 생활편의시설 이용이 용이하다.

교통으로는 33번 국도가 가깝고, 통영대전간고속도로 이용도 쉬워 시내외 진출입이 빠르고 편리하다. 단지와 연결되는 수남리와 송학고분로 우회도로 신설로 아파트 생활은 더 빨라질 전망이다.

특히 이 단지는 장강종합건설이 창사 25주년을 기념해 심혈을 기울여 짓는 아파트로, 단지 앞 수변공간 조성, 단지 내 테마공원 조성, 단지 내 휘트니스센터, 무인택배시스템, 홈네트워크시스템, 자동번호 인식 주차관제시스템 등 장강이 25년간 쌓아온 건설 노하우와 기술력을 총동원해 고성 최고의 아파트로 시공된다.

분양관계자는 “창사 25주년 기념해 입지선정부터 단지설계, 자재 선택까지 여느 브랜드 아파트 못지않게 최고만 선별했다”며 “현장팀, 설계팀, 자재팀 할 것 없이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혁신평면, 수납극대화, 아름다운 단지환경 조성 등 고성의 랜드마크로 우뚝 세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고성군은 타 지역에 비해 신규 아파트 분양이 드물고, 고성군 일대 아파트 대부분이 입주 10년차 이상의 아파트로 구성돼 있어 장강 베스트 시티에 대한 수요자들의 관심은 뜨겁다.

더구나 이달 초 고성 양촌·용정지구 특화사업이 연장이 확정되면서 한동안 주춤했던 ‘조선해양산업특화사업’이 다시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를 모아 투자자들의 관심도 집중되고 있다. 장강 베스트시티는 5월 중 분양예정으로 전용면적 62㎡, 65㎡, 72㎡, 84㎡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