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 항공, 영화 관람 등 무료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개시
티웨이 항공, 영화 관람 등 무료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개시
  • 김주영 기자
  • 승인 2016.05.02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스토어’ 설치하면 영화 7편 ‘공짜’
예림당 ‘Why? Tube’로 과학지식 ‘UP’

   
▲ 티웨이 항공이 5월 2일부터 기내서 영화나 과학 동영상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시작했다.

[국토일보 김주영 기자] 티웨이 항공을 이용하는 승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영화를 볼 수 있는 기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특히 예림당의 'Why? Tube' 과학 동영상도 제공돼 부모와 자녀가 함께 과학 지식을 배울 수 있는 유용한 콘텐츠로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티웨이 항공이 2일부터 영화와 학습만화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시작했다. 

탑승 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을 통해 티웨이 항공이 제공하는 QR코드를 스캔한 뒤 네이버 'N스토어'를 설치된다. 제공되는 영화는 7편이며,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예림당의 초등학습만화 ‘Why?시리즈’를 기반으로 제작된 과학 동영상 앱 'Why? Tube(와이튜브)'의 과학 동영상 8편 및 매일 달라지는 '오늘의 동영상'도 무료로 다운받아 볼 수 있다.

티웨이 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의 새롭게 선보이는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와 함께 즐거움과 설렘이 가득한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QR코드는 체크인 카운터에 비치된 안내 인쇄물을 참고하거나 티웨이 항공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