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생활 인프라 갖춘 ‘용인 성복 서희스타힐스애비뉴’ 인기리에 분양 중
다양한 생활 인프라 갖춘 ‘용인 성복 서희스타힐스애비뉴’ 인기리에 분양 중
  • 하종숙 기자
  • 승인 2016.01.0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복지구 중심… 교통.생활 편의시설.교육시설.여가.쇼핑 등 인프라 강점

전 가구 중소형 구성 혁신설계… 단지내 운동․휴식공간 가능 원스톱 라이프 ‘자랑’
성복천 수변산책로 등 쾌적한 주거여건․2월 개통 성복역 도보이용 역세권 단지

▲ 성복천 수변산책로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하고 교통․생활 편의시설․교육시설․여가․쇼핑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용인 성복 서희스타힐스애비뉴’가 인기리에 분양 중이다.<사진은 조감도.>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부동산 시장이 실수요자 위주로 재편되면서 교통, 편의, 여가, 쇼핑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는 아파트가 뜨고 있다. 특히 단지 안팎으로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 아파트가 인기다.

건설사들도 애초부터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갖춰진 입지에 아파트를 공급하는 추세다.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곳으로 이사하면 교통비뿐만 아니라 마트, 헬스장, 은행, 역으로 이동하는 시간도 단축돼 수요자들로부터 선호도가 높게 형성돼 있다.

또한 건설사들은 단지 내 운동, 휴식공간이 가능한 커뮤니티시설은 물론 쇼핑 근린생활시설까지 조성하는 등 입주민들의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시키고 있다. 이는 단지 내에서 운동 및 취미생활, 쇼핑,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어 굳이 시간을 들여 단지 외부로 나가지 않아도 돼 주거편의성이 뛰어난 장점이 있다.

이처럼 원스톱 생활 인프라를 갖춘 단지들이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교통 인프라, 생활 편의시설, 교육시설을 가깝게 이용 가능한 ‘용인 성복 서희스타힐스애비뉴’가 성황리에 분양중이여서 화제다.

‘용인 성복동서희스타힐스애비뉴’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168-10번지에 위치한 아파트로 지하 4층~지상 25층 2개동 ▲전용면적 69㎡ 21가구 ▲전용면적 75㎡ 21가구 ▲전용면적 84㎡(A~F) 130가구 ▲전용면적 112㎡ 1가구 ▲전용면적 118㎡ 1가구 등 총 174가구 규모다.

성복지구의 중심에 위치,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며 성복천 수변산책로 바로 옆에 위치해 쾌적한 주거여건을 갖췄다.

■ 다양한 생활 인프라 갖춘 ‘용인 성복 서희스타힐스애비뉴’ 원스톱 라이프 누려

‘용인 성복 서희스타힐스애비뉴’는 단지 안팎으로 ‘원스톱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는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단지 인근에 이마트와 롯데마트 등 죽전 신세계백화점 등이 위치해 대형쇼핑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단지 지상 3층에 들어서는 고급 커뮤니티시설들에서는 성복천을 조망하며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3층에 주민들의 휴식공간과 더불어 4층에는 피트니스 시설 이용자들을 위한 하늘쉼터가 마련되는 것 뿐만아니라 1~2층에는 쇼핑 근린생활시설들이 들어설 예정이다.

게다가 단지 반경 1km내에는 효자초등학교와 성복중학교, 성복고등학교 등 초‧중‧고교가 약 8개 위치해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자연환경도 쾌적하다.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성복천 수변산책로를 이용해 가벼운 산책이나 운동을 즐기기에 좋고, 대형공원인 정평공원과 수지생태공원도 가깝다. 또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광교호수공원이 위치해 주말에 가까운 나들이를 하러 가기에도 좋다.

■ 전 가구 중소형 구성, 첨단 보안시스템부터 혁신설계까지 돋보여 ‘인기’

‘용인 성복 서희스타힐스애비뉴’는 전 가구를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됐다.

단지 내에는 최첨단 보안시스템과 더불어 관리비를 줄여주는 에너지절약 시스템이 설치된다. 가전기구를 빌트인으로 시공하고 알파룸과 드레스룸(일부가구 제외) 등 혁신설계를 도입해 공간을 더욱 넓게 사용할 수 있어 수요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경부‧영동‧43번 국도 관통… 용인-서울 간 고속도로로 ‘강남 20분대 생활권’

‘용인 성복 서희스타힐스애비뉴’는 서수지IC를 통해 용인-서울 간 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해 강남까지 20분 대 진입이 가능하다.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도 인접하고 수원역으로 통하는 43번 국도도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다. 또 2016년 2월에 개통을 앞둔 신분당선 성복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한 역세권 단지이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보정동 1264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오는 2018년 10월 예정이다.<분양문의: 1899-8886>

하종숙 기자 hjs@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