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서 팝업스토어 오픈
시몬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서 팝업스토어 오픈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5.11.17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레스트 블랙·뷰티레스트 오픈 전시

시몬스 ‘뷰티레스트 블랙’컬렉션.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시몬스가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 동안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시몬스는 ‘완벽한 수면을 위한 고품격 휴식’을 컨셉트로 해,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럭셔리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과 프리미엄 컬렉션 ‘뷰티레스트’를 함께 선보인다.

특히, 최근 프리미엄 가구가 대세를 이루며 럭셔리 컬렉션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증가한 만큼 ‘뷰티레스트 블랙’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뷰티레스트 블랙은 최상급 소재와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컬렉션으로, 세계특허 포켓스프링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한 어드밴스드-포켓스프링이 적용돼 최적의 압력 분산 효과로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시몬스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개개인의 체형과 수면습관을 분석해 침대 선택을 도와줄 슬립마스터의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기프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30만원 상당의 고급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별로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시몬스 관계자는 “최근 고급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럭셔리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러한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이번 팝업 스토어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