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 ‘들꽃SoGrow’ 영상제 후원
벽산, ‘들꽃SoGrow’ 영상제 후원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5.03.02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째 영상제 후원 사회공헌활동 박차

종합건축자재 전문기업 벽산이 들꽃영상제를 후원했다. 사진은 (왼쪽부터)이재호 들꽃청소년세상 공동대표, 김성식 벽산 대표이사, 김현수 들꽃청소년세상 공동대표, 양혁주 목사(벽산 사목).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종합건축자재 전문기업 벽산(대표 김성식)은 청소년 보호시설 ‘들꽃청소년세상’에서 주최한 제3회 ‘들꽃SoGrow’ 영상제를 후원했다고 2일 밝혔다.

벽산은 경기도 안산시 메가박스 영화관에서 진행된 ‘들꽃SoGrow’ 영상 상영회 및 시상식에 참여했다.

지난 2013년, 2014년에 이어 3년째 벽산의 후원으로 진행 중인 ‘들꽃SoGrow’ 영상제는 어려운 환경에서 살아가는 청소년들에게 자신감을 찾아주고 사회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는 행사다.

특히 이날 상영된 영상들은 홈페이지와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들꽃청소년세상’의 후원자 및 관계자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김성식 벽산 대표이사는 “힘든 상황에서도 씩씩하게 자라는 청소년들이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즐겁게 표출하고 세상과 소통하며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향후에도 벽산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다양한 활동에 나서며 지속적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벽산은 국내 건축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종합건축자재 전문기업으로서 단열재, 천장재, 외장재 등 고효율 단열재 및 친환경 건축자재 시장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