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쉬, 연중 최대규모 ‘패밀리세일’ 전국 직영매장 동시 진행
체리쉬, 연중 최대규모 ‘패밀리세일’ 전국 직영매장 동시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4.12.11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에 단 한번 가구·소품·패브릭 최대 70% 할인

체리쉬가 오는 21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패밀리세일을 전국 직영매장 동시에 실시한다.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토탈 리빙 디자인 기업 체리쉬(대표이사 유경호)가 연중 최대 할인율로 체리쉬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2014 체리쉬 패밀리세일’을 12일부터 21일까지 단 열흘 간 전국 직영점에서 동시 실시한다.

체리쉬 2014 패밀리세일은 연중 단 1회 진행되는 대규모 연말 정기 할인 행사로, 한 해 동안 체리쉬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과 함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매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소파, 침대, 식탁 등 가구를 비롯해 침구, 쿠션, 조명, 생활소품까지 다양한 제품이 30%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연중 대규모 세일이 없는 체리쉬의 제품을 한 번에 구매하기에 절호의 기회다.

뿐만 아니라 체리쉬는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한정수량으로 하루 동안만 초특가에 선보이는 제품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제품 구매는 전국 직영점에서만 가능하다.

이 밖에도 다양한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으로, 구매 금액대별로 체리쉬의 실속 있는 리빙 소품들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도 증정한다.

체리쉬 유경호 대표이사는 “체리쉬 패밀리세일은 가구에서부터 생활 소품까지 집 꾸미기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보다 많은 고객이 이번 행사를 활용해 본인의 취향에 맞는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하고 특별한 2015년을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