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초등학생 책상 ‘조이’ 추천 이벤트
한샘, 초등학생 책상 ‘조이’ 추천 이벤트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4.12.02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터디 조명 특허 획득·양방향형 손잡이 실용신안권 등록

한샘 초등가구 조이.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초등학교 입학 준비시기인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초등학생 책상 ‘조이’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한샘인테리어 닷컴’ 조이 책상 추천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카오스토리로 로그인 한 후 ‘감성 디자인’, ‘스마트 학습환경’, ‘아이와 함께 크는 세상’ 등 조이의 세 가지 매력 포인트 중 한 가지를 선정해 초등학교 입학 선물로 추천하는 글을 남기면 된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문화상품권, 베이커리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참여 기간은 오는 1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5일 한샘인테리어닷컴을 통해 발표한다.

한편, 조이의 특장점인 책상 일체형 스터디 조명은 특허를 획득했고, 책상 서랍 양방향형 손잡이는 실용신안권을 등록했다.

‘스터디 조명’은 일반 조명이 평면으로 조명 아래의 좁은 부분만 비추는 것과 달리, 조명 자체를 삼각형으로 경사각을 주어 책상 위 비추는 면을 극대화하고 눈부심을 방지해 학습시 눈의 피로를 최소화했다.

‘양방향형 손잡이’는 손잡이 양쪽에 각각 동그라미와 긴 막대 모양으로 디자인해 손잡이 추가 구매 없이도 디자인에 변화를 주어 다양한 형태로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저학년 때는 동그라미 모양으로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고학년이 되면 막대 모양으로 깔끔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또한 동그라미와 긴 막대를 함께 사용해 사람 얼굴을 만들 수 있어, 아이들이 책상에 더욱 애착을 갖게 하는 감성디자인으로 실용신안권을 등록했다.

조이는 그린, 핑크, 블루 세 가지 색상이며 조이 5단 일자책상세트(의자 별매)의 가격은 43만5,000원이다.

한샘 서재자녀방 한상욱 팀장은 “아이와 함께 자라는 즐거운 공간을 콘셉트로 지난 2013년 1월 출시된 ‘조이’는 3월 월 2,300세트(책상기준)가 판매된 인기 상품이다. 입학을 앞둔 겨울방학을 맞아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