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산업개발,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이벤트 진행
현대산업개발,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이벤트 진행
  • 이경운 기자
  • 승인 2014.07.11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뉴 단순화 등 고객편의·정보제공 기능 높여

 

[국토일보 이경운 기자] 현대산업개발은 최근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여 기업홈페이지(www.hyundai-dvp.com)를 개편하고 리뉴얼 오픈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지난 9일 오픈한 현대산업개발의 리뉴얼 홈페이지는 어떤 인터넷 환경에서 홈페이지를 접속하더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 모니터 사양에 따라 일부 화면이 잘리거나 사파리, 크롬 등의 웹브라우저, 타블렛 PC, 모바일 기기 등을 통해 접속시 이용에 불편을 겪던 것을 개선해, 모니터 사양 및 브라우저, 기기의 종류에 따라 맞춤형 화면이 제공된다.

특히, 현대산업개발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웹접근성을 대폭 개선했다. 웹접근성이란 장애인과 비장애인과 동일하게 웹사이트에 접근해 정보와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하는 방식이다. 이미지 중심의 기존 홈페이지를 텍스트 중심으로 전환했으며, 시각장애인을 위한 화면낭독프로그램을 도입했다.

그밖에도 현대산업개발은 메인페이지에서 회사소식과 주요사업, 투자정보, 홍보영상, 사회공헌활동 등을 바로 접근할 수 있도록 메뉴구조를 단순화했으며, 지속가능경영과 기술혁신 페이지를 신규 추가하는 등 정보제공 기능 또한 강화했다.

홈페이지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창에 리뉴얼된 홈페이지에 대한 첫인상 또는 바라는 점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친환경 식기세트, 방수포를 이어 붙여 만든 재생가방, 구매시 아프리카에 말라리아약이 기부되는 캡슐물통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아울러, 현대산업개발은 이번 리뉴얼 이벤트를 통해 모인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향후 홈페이지 운영에 반영함으로써 고객과의 소통을 늘려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