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이사철 앞두고 붙박이장 이벤트
한샘, 이사철 앞두고 붙박이장 이벤트
  • 이경옥 기자
  • 승인 2013.02.1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0만원 이상 구입 시 베스트 수납가구 증정

한샘 붙박이장 헤링본.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봄 이사철을 맞아 붙박이장 할인 및 사은 이벤트를 전국 대리점과 플래그샵(대형 직영매장)에서 3월말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4월 이사를 앞둔 고객들에게 깔끔하고 체계적인 수납 노하우는 물론 풍성한 혜택까지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붙박이장 내부 필수 모듈 16종에 대해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가 모듈로만 붙박이장 내부를 구성할 경우 최대 28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한샘 플래그샵(flagshop)에 방문하면 전문 SC(Space Coordinator)를 통해 우리 집 수납물품, 우리 가족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붙박이장 내부 설계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 붙박이장을 150만원 이상 구입하면 한샘의 베스트 수납가구를 증정한다.

한샘은 이번 행사를 통해 주방·베란다 수납을 해결하는 레이(Lay) 수납장, 3분에 한 개씩 판매되는 국민 책장 샘(SAM) 책장(5단 120cm), 시스템 책장 플러스템(Plustem, 6단 60cm or 4단 80cm) 중 1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100만원 이상의 붙박이장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붙박이장과 어울리는 프리미엄 침실가구를 20-30%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한샘 관계자는 “인테리어의 출발은 수납을 해결하는데서 시작한다. 봄 이사철을 앞두고 집안의 수납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한샘이 기획한 이번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수납 효율도 높이고, 다양한 혜택도 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경옥 기자 kolee@ikld.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