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1차 완판…2차 분양 시작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1차 완판…2차 분양 시작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4.03.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군 브랜드 건설사 시공·최고급 호텔 운영사 운영
뛰어난 상품성·꾸준한 관광수요·편리한 교통망 갖춰…투자 수요 유입 기대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 전진리 일대 들어서는 생활숙박시설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가 2차 분양에 나선다.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는 지하 7층~지상 39층, 1개동, 전용면적 37~151㎡ 21개 타입 총 393실로 구성되며, 지난 1차 분양은 성황리에 완판됐다.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가 주목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파르나스호텔㈜의 운영 노하우와 대우건설의 시공 품질이 접목된 명품 호텔로 거듭날 전망이기 때문이다.

파르나스호텔은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소유 및 운영하며 30년 이상 호텔 경영 노하우와 서비스 경험을 축적해 온 호텔전문기업이다.

대우건설 역시 쉐라톤 그랜드인천호텔과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하노이대우호텔 등 국내외 주요 호텔을 다수 시공한 경험이 있다.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는 양양의 대표적인 일출 명소인 낙산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으며, 인근 다른 숙박시설과 차별화된 외관 및 설계가 적용된다.

최고 39층, 174.6m 높이로 강원도에서 가장 높고, 사각의 획일적인 외형에서 벗어나 외벽을 원형으로 설계했다. 외벽에 맞춰 객실이 부채꼴로 배치되기 때문에 주변 경치를 ‘파노라마 뷰’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고층인 39층에는 루프탑 라운지를 설치해 오션뷰와 마운틴뷰의 파노라마 전망을 누릴 수 있으며, 루프탑 라운지에는 돌출된 유리 바닥의 ‘글라스 엣지’가 있어 발아래 펼쳐진 아찔한 전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저층부에 로비가 있는 일반적인 호텔들과 다르게 최고층 바로 아래인 38층에 로비를 배치해 체크인·체크아웃을 기다리는 고객들이 전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16층에는 야외 인피니티풀을 배치해 탁 트인 공간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게 했으며, 인도어풀, 풀 사이드바와 프라이빗 카바나, 프라이빗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들어선다.

대다수 객실에 침실을 한 개 이상 배치해 독립성을 확보했으며, 투룸 이상 타입에는 침실별 전용 욕실을 갖추는 등 프라이버시 확보하도록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욕실을 전면부로 배치해 욕조에서 바로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타입도 있다.

양양은 수도권에서 차로 90분 만에 닿을 수 있는 데다 속초, 고성, 강릉 등 인근 관광지로 이동하기도 편해 강원 동해안권 관광·레저 거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서울∼춘천∼속초를 잇는 동서고속화철도와 강릉∼양양∼속초∼제진을 잇는 동해북부선이 각각 2027년 개통되면 교통은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는 계약자에게 연 30일 무료 숙박을 제공하고 호텔 운영수익 배분과 숙박, 투자 수익을 동시에 제공하면서 계약자의 수익을 극대화하는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분양 갤러리는 서울 지하철 7호선 청담역 인근에 있으며, 사전 방문 예약 후 관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