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하우스 둘러보고, EBS·강남구청 대표강사에게 입시트렌드 강연까지
모델하우스 둘러보고, EBS·강남구청 대표강사에게 입시트렌드 강연까지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4.03.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강남구청 대표 영어강사 정승익 강사 입시 트렌드 및 자녀 영어 교육법 강연 진행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매직 버블 풍선쇼 특별 이벤트 진행

포항 펜타시티 대방 엘리움 모델하우스에서는 신학기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24일 일요일에는 EBS, 강남구청 대표 영어 1타강사 정승익 강사의 특별 강연을 연다.

올해 입시 트렌드부터 초, 중, 고 전 연령의 영어 교육법 등, 지방에서 쉽게 접하지 못할 정보들로 구성된 이번 강연에 학부모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이벤트로 매직버블벌룬쇼도 준비돼 있다.

국내 최대 마술 공연업체인 ‘쇼하우’가 진행하며 지난 11월 공연보다 더 커진 스케일로 관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 역시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공연으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행사 당일 모델하우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푸드트럭 먹거리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대방 엘리움 분양 관계자는 “따뜻해진 봄, 신학기를 맞이해 방문하는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대방 엘리움 모델하우스에서 특별한 체험을 통해 유익한 정보도 얻고 온 가족이 즐기며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 ‘초품아’와 ‘직주근접’ 갖춘 포항 최초 자족 신도시 첫번째 입주 대단지

대방 엘리움 퍼스티지는 대련초(가칭, 26년 3월 개교 예정)를 도보 5분 거리 내 품고 있는 일명 ‘초품아’단지다. 단지 내 멀티운동장을 갖춘 대단지로 30·40세대에 인기를 누리고 있다.

포항펜타시티 내에 경상북도 동부청사, 세포막 단백질연구소 등 다양한 공공기관 및 바이오클러스터 관련 기업 유치가 확정돼 직주 근접을 원하는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KTX, SRT 이용이 가능한 포항역까지 차로 10분 이내로 이동할 수 있어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이 높으며, 대구-포항고속도로(포항IC), 영일만대로를 통해 주변 광역 도시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 각종 프리미엄 갖춘 대단지, 펜타시티 대방 엘리움 퍼스티지’

펜타시티 대방 엘리움 1,2차는 총 1,328세대로 포항 내에서 가장 많은 1.8대1 주차대수를 확보해 늦은 귀가시간에도 주차걱정 없는 대단지다.

대방 엘리움만의 특화설계로, 최대 6.1m(전용 84㎡ 기준)의 광폭 거실은 물론 팬트리, 드레스룸 등의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했다.

펜타시티 내 단지 중 유일하게 고급 거실창호 유리난간을 전세대 무상 적용해 막힘 없는 거실 뷰를 보이며 고급스러운 외관을 선사한다.

‘포항 펜타시티 대방 엘리움’ 견본주택은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상도동 일원에 위치해있다. 분양가 및 잔여세대 문의는 견본주택 방문이나,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