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 아파트 재도장 신규 서비스 론칭…3D시뮬레이션 제공
노루페인트, 아파트 재도장 신규 서비스 론칭…3D시뮬레이션 제공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4.03.14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지향적 색채 시뮬레이션 서비스 강화
노루페인트 아파트 재도장 3D시뮬레이션 이미지.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노루페인트가 아파트 재도장 시즌을 맞아 ‘3D시뮬레이션 서비스’ 론칭을 통해 원스톱 컨설팅을 강화한다.

노루페인트 원스톱 컨설팅 서비스는 현장 기초자료 검토 및 고객 요구사항 체크 후, 컬러와 디자인 제안부터 도장 후 A/S까지 아파트 재도장의 모든 과정에 함께한다. 이 중 색채 시뮬레이션은 원하는 컬러와 디자인을 그래픽 시뮬레이션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3D시뮬레이션은 노루페인트 제품을 사용하는 아파트에 제공되는 서비스로 기존 2D그래픽의 플랫한 이미지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도입됐다.

이번 서비스는 아파트의 전면부와 후면부 등을 3D동영상과 가상공간에서 확대·축소·회전을 통해 다각도로 확인할 수 있으며, 원하는 색채를 자유롭게 적용해 아파트 재도장 완성 이미지를 예상할 수 있다. 실제 아파트 모델링으로 입체적인 형태와 디테일을 구현했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아파트 재도장 상담 신청 페이지에서 의뢰 내용과 아파트 정보 등을 입력하면 전문가의 전화 및 현장 방문 등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며 “홈페이지 아파트 재도장 전용 페이지에는 컨설팅 프로세스와 디자인 시뮬레이션 등 아파트 재도장 원스톱 서비스와 관련한 내용이 설명돼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