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 생활가전 전문 ‘오토드(Otod) 제습기' 출시
코오롱글로벌, 생활가전 전문 ‘오토드(Otod) 제습기' 출시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4.03.0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일 11번가 행사서 에코스윙 O20L 모델 단독 론칭

단독 론칭 기념 특별가격 및 포토 리뷰 이벤트 등 예정
오토드(Otod) 제습기.
오토드(Otod) 제습기.

코오롱글로벌은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Otod(이하 오토드)’의 제습기 1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코오롱글로벌은 오는 11일 온라인 쇼핑플랫폼 11번가의 ‘시선집중’ 행사를 통해 제습기 1종의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모델은 ‘에코스윙 제습기 O20L’모델이다. 에코스윙 제습기 O20L는 최신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이 결합된 제품으로, 제습기 시장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날개형 디자인과 엠보 패턴을 적용하여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모델은 스윙 기능을 통한 효율적인 제습 능력은 물론, 최대 20리터의 강력한 제습량과 4.5리터의 대용량 물통을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했다. 24시간 타이머 기능과 만수 감지 기능, 이온 정화기능까지 갖추어 깨끗한 실내 공기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오토드 에코스윙 제습기의 사전예약 기간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이며, 사전예약한 고객들에게는 상품권 이벤트, 포토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도 선보일 계획이다.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제습기가 계절가전이 아닌 사계절 내내 사용하는 생활가전으로 활용되고 있는만큼 오토드 제습기가 소비자의 일상에서 함께할 수 있는 오브제와 같은 가전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AS 서비스 등을 바탕으로 코오롱글로벌만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토드는 코오롱글로벌에서 생활가전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기 위해 만든 자사 브랜드다. 오토드(Otod)는 'One Touch of Delight'의 약어로 일상의 모든 순간에 작은 감동을 선사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