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3월 한 달간 셀프 인테리어템 기획전 실시
오늘의집 3월 한 달간 셀프 인테리어템 기획전 실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4.03.0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맞이 공구·DIY 상품 총집합
위클리 핫딜, 카테고리별 인기차트 등 세부 코너별 상품 추천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최근 몇 년간 스스로 집안 곳곳을 수리하고 꾸미는 셀프인테리어족이 늘었다. 합리적 비용으로 개성을 살릴 수 있는 DIY가 주목받았기 때문이다.

오늘의집에서도 직접 조립해서 만드는 데크타일이나 셀프 도배가 가능한 접착식 벽지, 무타공 도어락 등 관련 상품이 인기를 끌며 올해 1~2월 두 달간 공구·DIY 카테고리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40% 넘는 성장세를 보였다.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은 3월 한 달간 이달의 셀프 인테리어템 기획전을 실시한다.

본격적인 봄을 맞아 자신이 원하는 콘셉트에 맞춰 직접 집을 꾸미려는 고객을 위한 기획전으로 공구, 바닥재, 벽지/시트지 등 1300여 개의 공구·DIY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이달의 셀프 인테리어템 기획전에는 보쉬, 아메리칸스탠다드, 게이트맨, 도무스 등 대표 브랜드가 참여해 베스트 상품을 선보인다.

오늘의집은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멀티탭 ▲공구 ▲바닥재 ▲안전/접착용품 ▲벽지/시트지 ▲스위치/콘센트/손잡이 등 세부 카테고리를 나눠 관련 상품을 소개한다.

‘위클리 핫딜’ 코너에서는 인기 공구·DIY 상품들이 매주 새롭게 업데이트돼 고객이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스윗홈의 1+1 국산 멀티탭, 피크페인트의 실내 인테리어용 프리미엄 수성 페인트, 프로메이드의 조립식 데크타일, 엘투리버스의 접이식 폴딩카트 등이 있다. 

이달의 신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NEW’ 코너도 함께 운영한다.

셀프 인테리어를 꿈꾸고 있지만 공구 사용이 서툴러 고민인 고객은 전동공구 할인을 주목하면 좋다. 오늘의집은 고객이 손쉽게 인테리어를 할 수 있도록 보쉬, 디월트 등 전동공구 탑브랜드의 상품들을 특가에 선보인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스스로 집을 꾸미고 고치는 고객에게 특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달의 셀프 인테리어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공구·DIY 관련 고객 관심이 지속되는 만큼 오늘의집은 해당 카테고리에서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큐레이션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