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할수록 싸다”… 합리적 분양가 갖춘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12일(화) 특공
“비교할수록 싸다”… 합리적 분양가 갖춘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12일(화) 특공
  • 하종숙 기자
  • 승인 2024.03.0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근 구축 단지 및 용인시 역세권 단지 시세와 비교… 분양가, 메리트 높아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등 금융 혜택 제공… 12일(화) 특공, 13일(수) 1순위 청약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견본주택에서는 퍼팅 레슨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모델하우스에서는 퍼팅 레슨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경기 용인시 처인구에서 두산건설이 선보이는 화제의 단지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이 우수한 입지와 상품성을 갖췄음에도 합리적인 분양가에 공급돼 눈길을 끈다. 업계 전문가들에 따르면 주변 단지들과 비교했을 때 충분히 메리트 있는 가격이라는 평가다.

우선, 용인 수지구 일원에 위치한 ‘수지 파크 푸르지오(2019년 3월 입주)’ 전용면적 59㎡는 올해 1월 8억5,500만원에 거래됐다(국토교통부 실거래가). 반면,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의 경우 지하철 에버라인 삼가역 초역세권 입지에 들어서는 데다 두산건설의 최상위 주거 브랜드 단지로 조성되는 새 아파트임에도 동일면적 분양가가 4억원대에 책정돼 가격 경쟁력이 높다.

상황이 이렇자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의 역세권 입지와 신축 단지, ‘두산위브더제니스’ 브랜드 프리미엄 등을 감안했을 때 시세 상승여력은 더욱 높을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계약금 1차 1,000만원 정액제 등 금융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체감 분양가는 더욱 낮다.

고급스러운 상품 구성은 덤이다. 두산건설은 We’ve의 5가지 컨셉 ▲꼭 갖고 싶은 공간(Have) ▲기쁨이 있는 공간(Live) ▲사랑과 행복이 있는 공간(Love) ▲알뜰한 생활이 있는 공간(Save) ▲생활 속 문제가 해결되는 공간(Solve)을 바탕으로 다양한 특화 설계를 선보인다.

여기에 입주민들에게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두산건설은 국내 대표 종합교육기업 ‘종로엠스쿨’과 협약을 맺고, 입주민 자녀에게 프리미엄 수준의 교육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초∙중등 영어, 수학 교육을 비롯해 유치부 창의사고력 수학, 전 과목 온라인 교육 서비스와 전국 학업성취도 평가 등을 제공하며, 이외에도 입주민 자녀를 대상으로 인∙적성 검사 및 진로 컨설팅, 개인별 맞춤 학습전략 컨설팅 등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러한 교육 서비스를 통해 자녀의 입시 교육 부담을 덜어 ‘사랑과 행복이 있는 공간(Love)’을 만들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은 일대에서 보기 드문 차별화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누릴 수 있는 기회”라며 “여기에 금융 혜택까지 제공하는 만큼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용인’ 청약 일정은 3월 12일(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3일(수) 1순위, 14일(목)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수도권(서울∙경기∙인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 기간 12개월 경과, 예치금액을 충족한 경우 주택 소유 여부와 관계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후에는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며, 실거주의무도 적용받지 않는다.

‘골프8학군’으로 불리는 용인시에 위치한 만큼 모델하우스에는 퍼팅연습장이 준비돼 있으며, 오는 10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무료 퍼팅레슨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에서 활약했던 박진이 프로와 최예지 프로가 레슨을 진행하며 드라이버, 퍼터, 캐디백 등 다양한 경품 추첨 행사와 퍼팅 성공 시 상품을 증정하는 퍼팅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신분당선 동천역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