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봄맞이 대고객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에넥스, 봄맞이 대고객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4.03.05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방 및 붙박이장 최대 30% 할인
프리미엄 하이엔드 제품부터 중저가 라인까지
EK9 뉴그랜드 레트로 오크.
EK9 뉴그랜드 레트로 오크.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종합가구기업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는 전국 에넥스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스토어인 에넥스몰을 통해 4월 30일까지 2024 봄맞이 대고객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동시 진행되며, 주방 및 붙박이장 제품을 최대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키친마스터 시리즈 EK9라인의 ‘뉴그랜드’와 ‘인피니트’, 키친팔레트 시리즈 EK7의 ‘프렌치’ ‘뉴모닝’ ‘쇼콜라’ ‘뉴어반’ 등 하이엔드 제품뿐만 아니라 중저가 주방 라인인 키친스탠다드 시리즈 EK5와 EKI까지 총 12종의 주방 제품이 준비돼 있다.

붙박이장에는 워드롭팔레트 시리즈와 EWI 시리즈 등 총 11종의 제품이 있어 원하는 도어프레임·컬러·손잡이를 선택해 나만의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에넥스몰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024 신학기 할인 기획전’을 통해 책상, 책장, 의자 등의 카테고리에 한해 최대 10% 할인 혜택과 추가 5,000원 할인쿠폰을 마련했다. 거실 및 주방 제품에 한해 ‘초특가 최대 87% 럭키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할인율이 높은 상품으로는 ‘EP 펫토리 반려동물 개꿀잠 원목침대’와 ‘ES 블랑 블루 커버링 4인용 소파’ 등이 있다.

신규 회원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신규 가입 시 적립금과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4만원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웰컴 에넥스 쿠폰’ 혜택이 주어지고, 어플리케이션 설치 시 추가 5천원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에넥스몰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5% 할인 쿠폰도 지급된다.

에넥스 관계자는 “2024년 봄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경제적 혜택과 편의성을 함께 제공할 것이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