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글로벌, 오토드(Otod) ‘프로케어 모델’ 단독 런칭
코오롱글로벌, 오토드(Otod) ‘프로케어 모델’ 단독 런칭
  • 이경운 기자
  • 승인 2024.03.04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가 행사서 프로케어(A-2000) 모델 단독 런칭

단독 런칭 기념 특별가격·포토 리뷰 이벤트 예정
오토드(Otod) 비데 제품.
오토드(Otod) 비데 제품.

코오롱글로벌이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Otod(이하 오토드)’의 비데 1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코오롱글로벌은 온라인 쇼핑플랫폼 11번가의 ‘긴급공수’ 행사를 통해 오토드 비데 신규모델 1종을 단독 런칭한다. 오토드 비데 제품은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초점을 맞춰 출시되었으며 자가설치가 가능한 세 가지 모델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공개하는 모델은 프로케어(A-2000) 모델이다. 프로케어(A-2000)는 기본적인 기능과 노즐케어에 중점을 둔 모델로 IPX5 등급 방수 기능과 함께 무드등, 건조 기능, 직수형 설계, 반영구 필터, 등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기본 기능은 갖추면서, 프리미엄 모델에만 채택되는 터치형 리모컨, 전해수를 사용한 노즐 살균 기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살균 기능을 통해 위생적이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오토드 비데는 런칭 기념 특별가격으로 오는 10일까지 11번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단독 런칭 행사를 기념하여 포토 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도 선보일 계획이다.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오토드 비데는 기존 비데 시장에서 프리미엄 모델에만 채택되는 리모컨 타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보고 싶다는 소비자 니즈와, 노즐 살균 기능에 대한 니즈를 반영했다”라며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AS 서비스 등을 바탕으로 비데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토드는 코오롱글로벌에서 생활가전 포트폴리오를 확대하기 위해 만든 자사 브랜드다. 오토드(Otod)는 'One Touch of Delight'의 약어로 일상의 모든 순간에 작은 감동을 선사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