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그룹, 더 큰 도약 나섰다… 사내 소통 강화 캠페인 진행 ‘이가ACM’ 첫 인터뷰
이가그룹, 더 큰 도약 나섰다… 사내 소통 강화 캠페인 진행 ‘이가ACM’ 첫 인터뷰
  • 하종숙 기자
  • 승인 2024.02.16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가ACM, 사내 소통 캠페인 ‘이가 칼럼: EGA 인터뷰’ 스타트
이가그룹, 건축설계·CM·종합건설 등 각 부서별 인터뷰 진행

이가그룹이 사내 소통 강화를 위해 ‘이가 칼럼 : EGA 인터뷰’를 진행한다. 사진은 첫 번째 인터뷰를 마친 이가ACM 수주전략실 단체사진.
이가그룹이 사내 소통 강화를 위해 ‘이가 칼럼 : EGA 인터뷰’를 진행한다. 사진은 첫 번째 인터뷰를 마친 이가ACM 수주전략실 단체사진.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건축설계·CM·종합건설 등 건설업계 토탈 서비스를 지향하는 이가그룹이 조직문화 혁신 일환으로 사내 소통 캠페인 ‘이가 칼럼 : EGA 인터뷰’를 시작했다.

이번 캠페인은 본사와 건설관리현장과 부서 간 소통 문화, 구성원간의 유대감 강화를 목표로 기획됐다.

‘이가 칼럼 : EGA 인터뷰’ 인터뷰의 첫번째 주인공은 ㈜이가ACM건축사사무소의 수주전략실이다. 수주전략실은 정찬영 실장 외에 11명의 팀원이 수주기획팀과 업무팀으로 구성돼 있다. 이가ACM은 이번 인터뷰를 통해 내부적으로 팀원간 소속감 강화는 물론, 본사의 용역 수주 부서와 실제 용역을 수행하는 현장 부서 간의 원활한 소통의 계기가 됐다는 평가다.

이가그룹 관계자는 “‘이가 칼럼’은 이가그룹 내 계열사 부서를 순차적으로 인터뷰할 예정”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 직원들이 서로를 알아가면서 유연하고 개방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사내문화를 조성하는데 일익, 이가그룹의 더 큰 도약의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의미를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