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신제품 ‘EWI 제이2 슬라이딩 붙박이장’ 출시
에넥스, 신제품 ‘EWI 제이2 슬라이딩 붙박이장’ 출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4.01.3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밍 방식’ 통해 디자인·제품력 강화
제이2 슬라이딩 붙박이장.
제이2 슬라이딩 붙박이장.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에넥스(대표이사 박진규)가 북유럽 스타일의 모던함이 돋보이는 EWI 붙박이장 라인 신제품 ‘제이2 슬라이딩 붙박이장’을 출시했다.

‘EWI 제이2 슬라이딩 붙박이장’은 에넥스 베스트 상품인 ‘EWI 제이 붙박이장’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전면에 돌출되는 손잡이가 없는 플랫한 마감이 특징이다. 기존과 다르게 ‘포밍 방식’으로 가공해 부드러운 곡선의 일체형 손잡이 도어가 공간에 깔끔함과 안정감을 더한다.

‘포밍 방식’은 표면재가 부착된 원판에 가공부만 절단 후 마감한 방식이다. 전체 도어를 가공한 후 랩핑하는 ‘랩핑방식’보다 시트 일체감과 접착력이 우수한 게 강점이다. 랩핑방식보다 포밍방식은 생산이 더 빠르고, 광폭으로도 가공이 가능해 공간 제한 없이 설치할 수 있다.

‘EWI 제이2 슬라이딩 붙박이장’은 매끈한 표면감과 매트한 질감의 텍스처가 고급스러운 무광의 슬라이딩 붙박이장이다. 컬러는 화이트, 스노우, 그레이, 라일락 총 4가지로 은은한 색상이 어느 공간에서나 튀지 않고 안정감 있게 잘 어우러진다.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수납 맞춤 설계로 설치가 진행되며, 이와 함께 멀티장, 긴옷장, 이불장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해 구성 가능하다.

에넥스 관계자는 “에넥스는 소비자의 니즈를 찾아 새로운 형태의 붙박이장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생활패턴에 맞춰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넥스 붙박이장은 시그니처 라인(EW7)과 스탠다드 라인(EW5), 엔트리 라인(EWI)으로 구성돼 있다. 워드롭 팔레트(WARDROBE PALETTE)로 알려진 시그니처 라인은 18가지 도어 컬러와 팔레트 전용 손잡이 27종 중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중고가 제품군이다. 스탠다드 및 엔트리 라인은 중가 제품군에 속하며,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