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설맞이 빅세일 진행
오늘의집, 설맞이 빅세일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4.01.22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관련 상품 한자리에 모아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명절 음식 준비용품부터 선물세트까지 설 관련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설맞이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2월 5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주방용품, 가전, 가구 등 오늘의집 인기 상품과 명절 인기 선물 등 총 900여 개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오늘의집은 ‘설맞이 빅세일' 기간 동안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을 쉽게 발견하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관련 상품을 3개의 테마관으로 분류해 제안한다.

‘알뜰 명절 준비' 테마관에서는 명절 음식 준비 및 뒷정리에 필요한 상품을 특가로 준비했다. 프라이팬, 밀폐용기, 그릇 등 주방용품부터 멀티쿠커, 전기그릴, 식기세척기 같은 주방가전, 명절 음식과 청소용품까지 설 명절 식탁을 책임져 줄 아이템을 총망라했다.

‘설 선물 특가’ 테마관에서는 가격대별 카테고리와 설날 상황에 맞는 테마별 선물로 세부 카테고리를 나눠 상품을 추천한다.

가격대별 카테고리에는 5만원 이하, 5만원~10만원, 10만원 이상 프리미엄 등 가격대별로 가전, 가구, 디지털, 생필품, 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선물을 선택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대표 상품으로는 정관장 홍삼진고, 설로인 한우 선물세트, 삼성전자 인기 태블릿 모음전, 세라젬 척추온열 마사지 의료기기 마스터V6 등이 있다. 테마별 카테고리에서는 부모님 효도, 조카 용돈, 반려동물을 위한 한복&간식 등이 준비돼 있다.

마지막으로 대량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대량구매 핫딜' 테마관도 선보인다.

생필품 세트는 2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식품 세트 상품은 5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 한도 내에서 5% 할인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은 테마관에서 판매 중인 대상 상품에 한해 진행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바쁜 명절을 앞두고, 고객이 미리 오늘의집을 통해 설음식 준비는 물론 감사를 전하는 선물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오늘의집 설맞이 빅세일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