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모두의 새로운 시작’ 행사 진행
이케아 코리아, ‘모두의 새로운 시작’ 행사 진행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4.01.1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11일)부터 2월 14일까지 행사 대상 홈스쿨·홈오피스 제품 15% 할인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이케아 코리아가 새 학기를 맞아 ‘모두의 새로운 시작’ 행사를 1월 11일부터 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학생, 직장인 등 2024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출발을 앞둔 사람들이 집안에 나만의 개성이 담긴 홈스쿨, 홈오피스 공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꾸밀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 기간 책상, 책장, 의자, 조명, 수납상자 등 학습 또는 업무 공간을 위한 홈퍼니싱 제품을 이케아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자세에 맞춰 책상 상판 및 높이 조절이 가능한 베릴레르카(BERGLÄRKA) 어린이 책상, 어린이 키에 맞춘 높이로 아이들이 스스로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달리파(DALRIPA) 어린이 책장, 높이 조절 기능이 있어 업무 시 장시간 같은 자세에서 오는 피로감을 덜어주는 트로텐(TROTTEN) 높이조절책상, 선반의 높이와 간격을 조절할 수 있는 실용성이 돋보이는 빌리(BILLY) 책장, 조명 색상 및 밝기 설정을 기억하는 메모리 기능을 갖춘 렉트라(LÄKTRA) LED 작업등, 책상 위에 흩어진 서류 등을 정리하기 좋은 드뢰니엔스(DRÖNJÖNS) 파일꽂이 등이 있다.

행사 기간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 ‘이케아 라이브’에서는 새해를 맞아 보다 더 나은 집에서의 생활을 만들 수 있는 홈퍼니싱 솔루션을 선보인다.

매장별로 진행되는 이케아 패밀리 멤버 대상 무료 워크숍에서는 이케아 디자이너가 ‘새로운 시작’을 테마로 아이 방, 홈오피스, 주방 등을 위한 홈퍼니싱 팁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진행되며,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전화 또는 채팅을 통한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오더(Hej Order)를 통해서도 편리하게 만날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더 많은 사람들이 멋진 디자인, 우수한 기능, 좋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의 이케아 홈퍼니싱 제품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위한 나만의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학생, 직장인 등 새 출발을 준비하는 모두가 새롭게 단장한 공간에서 설렘 가득한 시작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