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그룹 이가건축 임태희 대표·이가ACM 김제형 대표 취임… 새해 새도약 나섰다
이가그룹 이가건축 임태희 대표·이가ACM 김제형 대표 취임… 새해 새도약 나섰다
  • 하종숙 기자
  • 승인 2024.01.02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취임식 갖고 본격 업무 시작… 시너지 극대화 이가그룹 발전 견인

임태희 대표 “새 미래 위한 성장·도약 시스템 구축 총력”
김제형 대표 “국내 10대 CM 전문기업 자리매김 역량 집중”

임 태 희 이가건축 대표이사
임 태 희 이가건축 대표이사
​​​​​​​김 제 형 이가ACM 대표이사
김 제 형 이가ACM 대표이사

[국토일보 하종숙 기자] (주)이가종합건축사사무소(이하 이가건축) 신임 대표이사에 임태희씨가 (주)이가에이씨엠건축사사무소(이하 이가ACM) 신임 대표이사에 김제형씨가 각각 취임했다.

이가그룹은 최근 이가건축과 이가ACM 신임 대표이사를 각각 선임, 2일 취임했다고 밝혔다.

이가건축 임태희 신임 대표이사는 취임사에서 “오늘날의 이가건축이 있게 된 것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임직원 여러분의 땀과 열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기본기가 잘 갖춰진 회사, 직원의 꿈과 상상력을 펼치고 실현할 수 있는 회사를 만들겠다”고 새해 포부를 밝혔다.

또한 임 대표이사는 “올 한 해 새로운 미래를 위한 성장과 도약의 시스템을 구축하겠다”며 “이가건축의 지속적인 성장에 역량을 모으겠다”고 강조했다.

이가ACM 김제형 대표이사는 “지난해 괄목할만한 성과를 이뤄낸 임직원에게 감사한다”며 “항상 낮은 자세로 임직원과 소통하는 대표가 돼 이가ACM을 최고의 일터로 만들겠다”고 피력했다.

또한 김 대표이사는 “이가ACM이 분야별 전문성을 기반으로 한 종합건축서비스 조직으로 거듭 성장, 수년 내 10대 건축사사무소가 될 굳건한 성장 기반을 확립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