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온라인스토어 ‘연말 감사제’ 프로모션…오는 25일까지
씰리침대, 온라인스토어 ‘연말 감사제’ 프로모션…오는 25일까지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3.12.21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요 제품 특가 할인·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 마련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연말을 맞아 자사 통합 온라인스토어에서 오는 25일까지 ‘연말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창립 142주년을 맞이한 올해의 끝을 앞두고, 씰리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프로모션은 자사 통합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씰리침대의 대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 및 혜택으로 선보인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풍성한 충전재와 고급스러운 패턴이 돋보이는 ‘에드가2 플러쉬(Edgar Ⅱ Plush)’ ▲ 폐플라스틱 원사를 적용한 친환경 매트리스 ‘낭트(Nantes)’ ▲신혼부부 베스트셀러로 통하는 ‘메리미 2(Marry Me Ⅱ)’ 등 베스트셀러 매트리스를 최대 57%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10% 웰컴 쿠폰이 발급되며, 연말 감사제 기간 10만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한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금액에 따라 ▲씰리 정품 방수커버 ▲호텔식 코튼베개 ▲호텔식 순면커버 ▲구스 이불 등을 증정한다.

김정민 씰리침대 마케팅팀 이사는 “지난 10월 홈페이지와 온라인스토어를 통합해 리뉴얼 오픈한 이래 일 방문자 수가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올 한해 씰리침대에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연말 감사 행사”라며 “새해에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씰리침대가 지닌 차별화된 숙면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