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 디즈니코리아와 ‘플러피 페스티벌’ 콜라보 기념 굿즈 이벤트 실시
노루페인트, 디즈니코리아와 ‘플러피 페스티벌’ 콜라보 기념 굿즈 이벤트 실시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3.11.2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픽사 캐릭터 질감·파스텔 톤 컬러 모티브

컬러사운드 ‘플러피 페스티벌’편 제작
컬러사운드 '디즈니 플러피 페스티벌'편 썸네일.
컬러사운드 ‘디즈니 플러피 페스티벌’편 썸네일.

[국토일보 이경옥 기자] 노루페인트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주최하는 ‘디즈니 플러피 페스티벌’ 콜라보를 기념해 고객 대상 굿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디즈니코리아의 플러피 페스티벌은 <토이 스토리3>의 ‘랏소(Lot-so)’, <인사이드 아웃>의 ‘빙봉(Bing Bong)’과 같이 온몸이 복슬복슬한 털로 덮여 푸근한 이미지로 인기를 끌고 있는 디즈니·픽사 캐릭터가 주인공인 행사다.

이번 굿즈 이벤트는 노루페인트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좋아하는 디즈니·픽사 캐릭터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캐릭터 굿즈를 제공한다. 또 팬톤페인트 인스타그램은 디즈니코리아의 ‘플러피 페스티벌’에 사용된 컬러를 활용한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루페인트와 디즈니코리아는 협업을 통해 캐릭터의 질감과 파스텔 톤 컬러를 모티브로 콘텐츠 컬러사운드 ASMR 콜라보 콘텐츠 ‘플러피 페스티벌’편을 제작했다.

영상은 지난 10월 노루페인트 공식 유튜브 채널 ‘페인트잇수다’에서 공개된 이후 조회수 약 30만회를 달성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롯데백화점 잠실월드몰, 수원점, 부산 광복점에서 국내 최초로 진행되는 ‘플러피 페스티벌’ 팝업 스토어 공간을 팬톤페인트로 연출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실제 크기의 디즈니·픽사 캐릭터 스태츄를 포함해 약 1,000여종의 디즈니·픽사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남녀노소 2023 세대 모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디즈니코리아와의 ‘플러피 페스티벌’ 콜라보를 통해 브랜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개성 있는 콜라보를 기획해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