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공단 충청본부-밀알복지관, 김장나눔 이웃사랑 실천
철도공단 충청본부-밀알복지관, 김장나눔 이웃사랑 실천
  • 신용승 기자
  • 승인 2023.11.21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등 100가구 김장김치 배달
국가철도공단 충청본부 이현철 재산지원처장(왼쪽)이 밀알복지관 김은옥 관장에게 기부금을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토일보 신용승 기자] 국가철도공단 충청본부는 21일 밀알복지관(대전 동구)과 함께 지역사회 소외계층이 따뜻하고 풍족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랑과 정성이 담긴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충청본부는 이날 밀알복지관에 김장재료 구매를 위한 온누리상품권 200만 원을 기부했으며 직원과 지역 자원봉사자 25명이 함께 김장을 담구고 김장김치를 관내 재가장애인과 기초생활수급자 등 취약계층 100가구에 직접 전달했다.

이 밖에도 충청본부는 밀알복지관, 지역아동센터 등과 함께 취약계층 도시락배달, 발달장애인 일터 일손돕기, 아동센터 물품후원, 김장나눔, 명절맞이 기부 등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김윤양 국가철도공단 충청본부장은 “이번 김장나눔으로 겨울철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와 위로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국가철도공단 충청본부 이현철 재산지원처장(왼쪽)이 밀알복지관 김은옥 관장(오른쪽)과 함께 21일(화) 기부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