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광주전남본부,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결단식서 광주시 선수단 기부금 전달
LX광주전남본부,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결단식서 광주시 선수단 기부금 전달
  • 김현재 기자
  • 승인 2023.10.20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욱 LX광주전남지역본부장(오른쪽)이  제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결단식에 참여해 기부금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 : LX광주전남지역본부)

[국토일보 김현재 기자] LX한국국토정보공사 광주전남지역본부는 어제(19일) 광주광역시장애인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된 제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결단식에 참여해 광주광역시 선수단을 격려하고 기부금을 전달했다.

올해로 제4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대회는 내달 3일부터 8일까지 전라남도 일원에서 개최된다.

광주광역시 선수단은 22개 종목 421명(선수 302명, 임원 및 관계자 119명)이 출전한다. 2022 항저우 장애인아시안게임 출전 예정인 광주광역시 선수단 20명은 귀국 후 바로 제43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에 출전해 광주광역시를 드높일 예정이다.

LX광주전남지역본부는 지난 추석맞이 소외계층 전통시장 장보기 지원금, 전국체육대회 전라남도체육회 격려금 기부에 이어 꾸준히 지역 사회와 연계한 기부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김영욱 LX광주전남지역본부장은 “선수들이 쉽지 않은 여건 속에서 땀 흘려 노력한 것도 값지지만 노력한 만큼 원하는 결실을 맺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공기관으로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책임을 다하고, 지역 사회 내 필요한 곳에 도움의 손길이 닿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