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 추석 연휴 공항 이용 꿀팁 공개
제주공항, 추석 연휴 공항 이용 꿀팁 공개
  • 제주=김두년 기자
  • 승인 2023.09.2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공항 출발장 행사장 전경.(사진제공 : 제주공항)
제주국제공항 출발장 행사장 전경.(사진제공 : 제주공항)

[국토일보 김두년 기자] 제주국제공항이 올 추석 연휴 기간 공항을 이용하는 여객을 대상으로 스마트하고 슬기롭게 공항을 활용하는 꿀팁을 제시했다.

제주공항에서는 이번 추석 연휴 기간은 대체공휴일을 포함 내달 9일 한글날까지 최장 12일을 활용할 수 있는 만큼 제주공항을 찾는 여객이 많을 것으로 보고 출·도착 여객을 대상으로 제주공항을 스마트하게 즐기고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우선 이번 추석 연휴 기간부터 제주공항에 도착하는 내·외국인 여객들은 1층 도착장에 새롭게 설치된 11식의 대형 LED 광고매체를 통해 추석 명절 분위기를 고취하는 한가위 미디어아트를 보면서 제주도 여행의 설렘을 시작하고 환영 명절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출발 여객들은 3층 대합실에서 시중가 보다 저렴하게 제주공항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산품·수산품·감귤 팝업스토어 프로모션과 격리대합실 내국인면세점의 한가위 맞이 사은행사를 경험할 수 있다.

손종하 제주공항장은 “이번 추석 맞이 프로모션과 이벤트들은 연휴기간 제주공항을 찾는 내·외국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해외여행보다 더 즐길 거리가 많은 제주도의 매력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