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펜타시티 대방 엘리움’ 22일 리뉴얼 오픈
‘포항 펜타시티 대방 엘리움’ 22일 리뉴얼 오픈
  • 이경옥 기자
  • 승인 2023.07.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 대방 엘리움 견본주택 3주간 리모델링 공사 마쳐

부동산 강연 이벤트 이번 7월 22~23일, 견본주택서 진행
포항 펜타시티 대방 엘리움 조감도.

대방산업개발은 포항 대방 엘리움 견본주택 리모델링 공사를 마치고 22일부터 정식 리뉴얼 오픈한다.

지난 3주간에 걸친 공사를 통해 포항 펜타시티 유일 거실창호 유리난간이 적용된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대방 엘리움 만의 광폭 거실 및 타사대비 넓은 실사용 면적 특화 설계를 눈으로 직접 볼 수 있다.

견본주택 내부를 체험하면서 최신 주거 트렌드가 반영된 평형과 고급 마감재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본사 직영 전문상담사의 설명을 통해 내 집 마련 꿈에 다가갈 수 있다

대방 엘리움 견본주택에서는 리뉴얼 오픈에 맞춰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강연은 부동산경제연구소 대표로 유명한 김인만 강사를 초청해 1부-3년 후 오르는 아파트 잡는 법, 2부-아파트 투자 완전 정복 등을 주제로 총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대방산업개발 관계자는 “지난 4월과 6월 2차례 모든 부동산 특강 이벤트가 고객들의 많은 관심 속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후 계속된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평소에 접하기 힘든 부동산 강연을 통해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날짜에 견본주택 방문 시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삼성 공기청정기, 메디힐 스킨케어세트 등의 여름 휴가철 맞춤 경품 응모와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포항 경제자유구역 펜타시티 내에서 최초로 공급되는 ‘대방 엘리움 퍼스티지’는 ‘포항 최초 계약금 5%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정책’ 시행으로 실수요자들의 초기 자금 부담을 낮췄다. 포항 유일의 공공택지 분양가상한제 적용으로 마지막 3억원 대의 합리적인 분양가를 선보이고 있다.

최근 아파트 고급화 트렌드에 맞춰 펜타시티 유일 거실창호 유리난간이 전세대 모두 적용되며, 최대 6.5m 초광폭 거실 적용(전용면적 116㎡ 기준)과 거실 공간과 팬트리, 드레스룸 등 서비스 면적의 특화 설계로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했다.

입주민 편의를 위한 포항 최대 약 1.8대의 주차대수를 확보한 점도 인상적이다. 세대별 셔틀버스 제공으로 편리한 이동을 돕고, 피트니스센터, GX룸,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적용한다. 단지 중앙부에 수공간 및 광장 조성, 사계절 녹음을 감상할 수 있는 조경을 통해 고급 주거단지로 거듭날 예정이다.

대방엘리움 퍼스티지 1, 2차는 모두 12개 동 규모로 지하 3층~최대 지상 29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84㎡, 116㎡, 117㎡의 중대형 평형 위주 설계로 총 1,328세대 대단지다.

견본주택은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상도동에 위치하며 방문이나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